2025년 07월 19일 토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스포츠 FC바르셀로나 방한 티켓, 오늘 오후 2시 일반 예매 시작

FC바르셀로나 방한 티켓, 오늘 오후 2시 일반 예매 시작

FC바르셀로나 방한
FC바르셀로나 방한 티켓 오늘 오후 2시부터 시작한다 (사진 출처 – 올리브 크리에이티브)

세계 축구의 상징 FC바르셀로나가 15년 만에 한국을 찾는다.

‘FC바르셀로나 2025 아시아투어 에디션’으로 이름 붙여진 이번 투어는 오는 7월 3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FC서울과, 8월 4일 대구스타디움에서 대구FC와의 두 차례 친선 경기로 진행된다.

특히 바르셀로나는 이번 방한에서 1군 선수단이 총출동해 국내 팬들에게 세계 최정상급 기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예매 열기도 이미 뜨겁다.

앞서 FC서울 팬을 대상으로 진행된 선예매에서는 티켓 오픈 10분 만에 5,000여 명이 예매 사이트에 접속하며 주요 좌석이 빠르게 매진됐다.

FC바르셀로나라는 이름값에 걸맞은 기대감이 실시간으로 확인된 셈이다.

티켓 판매는 오늘(25일) 오후 2시부터 서울 경기 일반 예매가 시작되며, 오후 4시에는 대구 팬들을 위한 대구 경기 선예매가 진행된다.

대구FC 팬에게 제공되는 이 예매 기회는 8월 4일 대구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바르셀로나와의 맞대결을 직접 응원하고자 하는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대구 경기의 일반 예매는 오는 27일 오후 2시부터 가능하다.

이번 아시아투어는 디드라이브가 주최하고, 서울 경기는 제너시스BBQ와, 대구 경기는 대구광역시와 공동으로 진행된다.

주최 측은 이번 방한 경기를 단순한 친선 매치 이상의 축제로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FC바르셀로나는 이번 시즌 스페인 라리가, 코파 델 레이, 스페인 슈퍼컵을 석권하며 트레블을 달성해 그 어느 때보다도 완성도 높은 전력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바르셀로나의 세계적인 슈퍼스타들이 대거 출전 예정인 만큼 팬들의 관심은 점점 더 고조되고 있다.

리오넬 메시의 뒤를 잇는 새로운 에이스들의 플레이는 물론, 클럽 특유의 짜임새 있는 전술과 세계 최상위 수준의 개인 기술을 현장에서 직접 볼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다.

이번 투어는 NOL티켓에서 단독 판매되며, TV조선과 디즈니+를 통해 각각 TV와 OTT 채널을 통해 독점 중계된다.

주최 측은 접속 폭주가 예상되는 만큼 예매에 앞서 미리 회원 가입과 결제 수단 등록 등을 마칠 것을 당부했다.

접속 대기 시간 단축과 예매 성공 확률을 높이기 위한 사전 준비가 필수적이다.

디드라이브 함슬 대표는 “이번 투어는 단순한 경기를 넘어 하나의 축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오랜 시간 바르셀로나 방한을 기다려온 국내 팬들에게는 역사적 이벤트가 될 것이다. 축구 시장의 저변 확대와 글로벌 스포츠 콘텐츠의 흥행 가능성을 동시에 보여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FC바르셀로나 2025 아시아투어’는 단지 유럽 명문팀의 방문을 넘어, 국내 축구 팬 문화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을 상징적 이벤트로 기록될 것으로 보인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Latest articles

김태영, 라오스 참파삭 아브닐 초대 감독 선임… 해외 첫 도전

2002 한일월드컵 4강 신화의 중심 수비수였던 김태영 전 감독이 라오스 프로축구 무대에 진출한다. 그의 첫 해외 사령탑 도전은 라오스 1부리그의…

두산, KT전 ‘렛-두로 씨리즈’ 개최… 추억 소환 이벤트 풍성

잠실야구장에 추억의 멜로디가 다시 울려 퍼진다.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가 7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KT 위즈와의 주말 3연전에 맞춰…

교촌치킨, LG·KIA전 브랜드데이 관람 이벤트

교촌에프앤비가 프로야구 팬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교촌은 오는 7월 LG 트윈스와 KIA 타이거즈의 홈경기에 맞춰 ‘교촌1991 브랜드데이’를 개최하고, 야구…

LG트윈스, ‘돌아온 무적 마루 데이’로 팬심 저격… 리즈 시구도 화제

LG트윈스가 젊은 팬층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대규모 팬 이벤트로 주목받고 있다. 구단은 6월 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KIA 타이거즈와의…

More like this

[영화] 비 오는 날, 가장 사랑스러운 하루를 만드는 영화 – 어바웃 타임

비가 오면 괜스레 기분이 처질 때가 있다. 회색 하늘과 젖은 거리를 바라보며 하루가 무채색으로 흘러가는 듯한 기분. 하지만 어떤 영화는 그런 비 오는 날을 가장 완벽하고 가장 사랑스러운 기억으로 바꾸어 놓는다. 우산 속 두 사람의 미소, 머리칼을 적시는 빗방울, 그리고 반복되는 시간 속에 더욱 진해지는 감정들. 어바웃 타임 (About Time, 2013)은 우리에게 시간을 되돌릴 수 […]

LG전자, 낙관주의 전파 위한 AI 라디오 캠페인 시작

LG전자가 브랜드 메시지인 ‘라이프스 굿(Life’s Good)’의 글로벌 확산을 위해 새로운 디지털 캠페인 ‘라디오 옵티미즘(Radio Optimism, 미소를 전하는 음악 스테이션)’을 25일 공식 발표했다. 이번 캠페인은 음악이라는 보편적인 언어를 매개로 감사, 격려, 응원의 메시지를 공유하며 전 세계 소비자 간 정서적 유대감을 회복하고, 낙관적인 삶의 태도를 확산시키기 위한 시도로 기획됐다. LG전자는 특히 디지털 소셜미디어 환경에서 진정한 감정 교류가 […]

[ 날씨 ] 전국 장맛비…장마 소강 후 무더위 예보

25일은 활성화된 장마전선의 영향으로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가 내리는 날씨 가 이어졌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은 저기압을 동반한 장마전선이 한반도 중부를 중심으로 발달하며 많은 지역에 강수가 집중됐다. 예상 강수량은 지역에 따라 차이를 보였으며, 서울·인천·경기, 강원도, 대전·세종·충남, 충북, 대구·경북, 울릉도·독도 지역은 20~60㎜, 부산·울산·경남 지역은 20~70㎜로 비교적 많은 양의 비가 내렸다. 전북은 10~40㎜, 광주·전남은 5~30㎜, 서해5도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