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18일 금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동아제약, 꿀조합 ‘얼음 박카스 사이다’ 담은 신제품 ‘얼박사’ 출시

동아제약이 모디슈머 꿀조합 음료 ‘얼음 박카스 사이다’를 한 캔에 담은 얼박사를 출시했다.
동아제약이 모디슈머 꿀조합 음료 ‘얼음 박카스 사이다’를 한 캔에 담은 얼박사를 출시했다. (사진 출처-동아제약 제공)

동아제약이 여름철 신제품 탄산음료 ‘얼박사’ 를 6월 25일 출시했다.

얼박사는 ‘얼음 박카스 사이다’ 의 줄임말로, 박카스와 사이다를 얼음에 섞어 마시는 모디슈머 대표 꿀조합 레시피에서 착안한 제품이다.

‘모디슈머’는 ‘Modify(수정하다)’와 ‘Consumer(소비자)’의 합성어로, 기존 제품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변형해 소비하는 주체적 소비자를 의미한다.

얼박사는 이 같은 소비 트렌드에 맞춰 레시피 조합 없이 한 캔으로 완성된 음료를 제공한다.

제품에는 타우린 1500mg과 비타민B군 3종이 함유돼 피로 회복과 집중력 개선을 고려했다.

특히 타우린은 근육 회복과 간 해독 작용, 유해산소 제거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으며, 비타민B군은 에너지 대사에 필수적인 영양소다.

상큼한 레몬라임향과 함께 청량한 탄산감을 더한 얼박사는 여름 갈증 해소를 겨냥한 탄산음료로 출시됐으며, 355ml 캔 제품으로 냉장 시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얼박사 는 GS25 편의점에서 우선 출시되며,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1+1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후 타 유통 채널로도 순차 확대된다.

동아제약은 얼박사를 통해 복잡한 조합 없이도 소비자가 간편하게 ‘얼음 박카스 사이다’의 조화로운 맛과 기능을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알렸다.

또한 피로감이 높아지는 여름철을 겨냥한 시즌 음료로 활용도를 높였다고 설명했다.

다른기사보기

박세준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

Latest articles

GS25, 치즈 더한 ‘오모리김치즈볶음면’ 출시…볶음면 시장 공략

GS25가 누적 1억 개 이상 판매된 자체 브랜드(PB) 라면 ‘오모리’ 시리즈의 여덟 번째 제품으로 ‘오모리김치즈볶음면’ 을 출시하며 국물 없는 라면…

비트, 14일 향 지속되는 ‘라벤더 클린 캡슐세제’ 출시

라이온코리아의 대표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가 여름철 냄새 걱정을 줄여주는 ‘라벤더 클린 캡슐세제’ 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프랑스 향료사의 150년…

더후, 한복 브랜드 단하와 협업한 ‘비첩 순환 에센스’ 한정판 출시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 과학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가 모던 한복 브랜드 ‘단하’ 와 협업한 ‘비첩 순환 에센스 X 단하’ 스페셜 패키지를…

아이클레보, 애견호텔에 펫케어 로봇청소기 ‘펫버틀러’ 협찬

로봇청소기 전문 브랜드 아이클레보가 프리미엄 애견호텔 우쭈쭈 플렉스 판교점에 자사의 반려동물 전용 로봇청소기 ‘펫버틀러 (V1000)’를 협찬했다. 이번 협찬은 스마트 펫케어…

More like this

[ 날씨 ] 전국 장맛비…장마 소강 후 무더위 예보

25일은 활성화된 장마전선의 영향으로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가 내리는 날씨 가 이어졌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은 저기압을 동반한 장마전선이 한반도 중부를 중심으로 발달하며 많은 지역에 강수가 집중됐다. 예상 강수량은 지역에 따라 차이를 보였으며, 서울·인천·경기, 강원도, 대전·세종·충남, 충북, 대구·경북, 울릉도·독도 지역은 20~60㎜, 부산·울산·경남 지역은 20~70㎜로 비교적 많은 양의 비가 내렸다. 전북은 10~40㎜, 광주·전남은 5~30㎜, 서해5도는 […]

[이주의 운세] 06월 22일~06월28일

이 운세는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며, 운명은 본인의 선택과 노력에 달려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받아들이시고, 2025년에도 건강과 행복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쥐띠 운세 – 아무리 취업에 마음이 급하다 한들 당신의 가치를 깎아내리면서까지 무리하지 말고 조금 더 여유를 가지는 것이 좋겠다. 48년생 : 가족들이 당신 뜻대로 움직여주지 않으니 화가 치밀어오른다. 그러나 화를 낼 시기는 아니니 본인을 컨트롤하는 것이 유리하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