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0일 일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연예 아스트로 윤산하, 7월 15일 솔로 미니 2집 ‘CHAMELEON’ 발매

아스트로 윤산하, 7월 15일 솔로 미니 2집 ‘CHAMELEON’ 발매

아스트로 윤산하 솔로 컴백
아스트로 멤버 윤산하 솔로 컴백 예정이다 (사진 출처 – 판타지오)

그룹 아스트로(ASTRO) 멤버 윤산하가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을 들고 약 11개월 만에 돌아온다.

윤산하는 오는 7월 15일 오후 6시,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CHAMELEON’(카멜레온)을 발매하며 새로운 음악적 색깔을 펼쳐 보일 예정이다.

지난 23일, 소속사 판타지오는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CHAMELEON’의 무드 필름을 최초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EXTERNAL’(익스터널) 버전으로, 외적인 변화를 중심으로 윤산하의 다채로운 매력을 시각적으로 담아내며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무드 필름 속 윤산하는 정원에 앉아 카세트테이프로 음악을 듣거나 고양이를 카메라에 담으며 감성적인 면모를 드러냈다.

이어 자전거를 타고 거리로 나서는 자유분방한 장면, 히치하이킹을 연상케 하는 과감한 이미지 변신까지 연이어 보여주며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를 완성했다.

윤산하는 지난해 8월 첫 번째 미니앨범 ‘DUSK’(더스크)로 솔로 아티스트로 정식 데뷔한 이후, 한국과 일본 양국에서 첫 단독 팬콘 ‘Dusk Till Dawn’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글로벌 팬들과의 교감을 이어왔다.

또한 생일을 맞아 2년 연속 소극장 콘서트를 열며 자신만의 무대 경험을 쌓아가고 있다.

이번 앨범명인 ‘CHAMELEON’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윤산하의 음악적 색채와 콘셉트를 반영한 단어로, 무드 필름 ‘EXTERNAL’ 버전은 그의 외면적 변화를 중심으로 구성되었다.

향후 ‘INTERNAL’ 등 추가 버전 콘텐츠 공개가 예고된 가운데, 윤산하 특유의 감성과 다채로운 퍼포먼스가 어떠한 방식으로 펼쳐질지 관심이 모인다.

소속사 측은 “윤산하가 다양한 매력을 담아낸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더 성장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라며 “7월 15일까지 이어질 티징 콘텐츠와 함께, 새 앨범 발매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윤산하의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CHAMELEON’은 7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플랫폼을 통해 정식 발매된다.

현재 공개된 무드 필름을 시작으로 포토 티저,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Latest articles

청춘 로맨스 ‘디어엠’, KBS 수목극으로 첫 방송

첫사랑의 기억을 자극하는 청춘 로맨스 드라마 ‘디어엠(Dear. M)’이 오는 7월 9일 KBS 2TV 수목드라마로 전파를 탄다. 그동안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신승호, 군 면제 후 군인 역할 연속… 솔직한 속내 전했다

배우 신승호가 자신을 둘러싼 군 면제 이슈에 대해 솔직한 심경을 드러냈다. 강인한 인상과 선 굵은 연기로 군인 역할을 자주 맡아온…

로또 맞아도 출근하는 남자들… 이준혁·서현우·오대환, 현실 공감 오피스물 출격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로또 1등도 출근합니다’가 이준혁, 서현우, 오대환의 현실 공감 연기 시너지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작품은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터치드, ‘어트랙션’ 콘서트 2회차 전석 매진… 페스티벌형 공연 진화

밴드 터치드(TOUCHED)가 오는 8월 개최하는 여름 단독 콘서트 ‘ATTRACTION(어트랙션)’으로 다시 한 번 뜨거운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지난 24일 진행된 예매에서…

More like this

[ 날씨 ] 전국 장맛비…장마 소강 후 무더위 예보

25일은 활성화된 장마전선의 영향으로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가 내리는 날씨 가 이어졌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은 저기압을 동반한 장마전선이 한반도 중부를 중심으로 발달하며 많은 지역에 강수가 집중됐다. 예상 강수량은 지역에 따라 차이를 보였으며, 서울·인천·경기, 강원도, 대전·세종·충남, 충북, 대구·경북, 울릉도·독도 지역은 20~60㎜, 부산·울산·경남 지역은 20~70㎜로 비교적 많은 양의 비가 내렸다. 전북은 10~40㎜, 광주·전남은 5~30㎜, 서해5도는 […]

미국 폭염 도로 뒤틀림에 차량 허공에 붕…뉴욕 137년 만의 최고 기온

미국 전역에 폭염 이 이어지면서 아스팔트 도로가 팽창해 차량이 공중으로 튀어 오르는 사고가 발생했다. 현지 언론 뉴욕포스트에 따르면, 지난 22일(현지시간) 미주리주 케이프지라도의 한 도로에서 앨버트 블랙웰 씨가 차량 블랙박스로 아스팔트가 솟구치는 장면을 포착했다. 당시 영상에는 달리던 은색 차량이 갑자기 솟아오른 도로 위로 튀어 올랐다가 도로 위에 착지하는 모습이 생생하게 담겼다. 뒤따르던 파란색 차량은 브레이크를 밟은 […]

김태영, 라오스 참파삭 아브닐 초대 감독 선임… 해외 첫 도전

2002 한일월드컵 4강 신화의 중심 수비수였던 김태영 전 감독이 라오스 프로축구 무대에 진출한다. 그의 첫 해외 사령탑 도전은 라오스 1부리그의 새 구단 참파삭 아브닐 FC에서 시작된다. 참파삭 아브닐은 6월 24일 공식 발표를 통해 김태영 감독을 구단의 초대 감독으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김 감독은 오는 7월 1일부터 팀을 정식으로 지휘할 예정이다. 이번 선임은 디제이매니지먼트가 지난 4월 라오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