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0일 일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사회 투썸플레이스, 아샷추 70만 잔 돌파…MZ세대 겨냥한 청량 음료 인기

투썸플레이스, 아샷추 70만 잔 돌파…MZ세대 겨냥한 청량 음료 인기

투썸플레이스가 아샷추 신제품과 함께 여름 음료 시장에서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투썸플레이스가 아샷추 신제품과 함께 여름 음료 시장에서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출처-투썸플레이스 제공)

투썸플레이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선보인 ‘아샷추 (아이스티에 샷 추가)’가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70만 잔을 돌파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지난 5월 15일부터 6월 11일까지 약 한 달간 아샷추 및 아이스티 신제품을 판매한 결과, 같은 기간 기존 음료군 대비 판매량이 35%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특히 아샷추는 20대 판매 비중이 아메리카노의 약 2배에 달해, MZ세대가 선호하는 대표 여름 음료로 부상했다.

올해는 기존 피치 맛 외에도 민트와 애플 맛이 새롭게 추가되며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

소비자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이 넓어지면서 음료 경쟁력도 강화됐다.

아샷추는 일반 분말형 아이스티가 아닌 농축액과 티 본연의 풍미를 살린 원료를 사용해, 티의 청량함과 에스프레소의 쌉싸름함이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차별화된 맛을 제공한다.

함께 출시된 아이스티 신제품 역시 프리미엄 베이스를 활용해 과일의 상큼함과 깊은 티 향을 조화롭게 담아내며 다양한 연령층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시즌 배우 신예은과 함께한 감각적인 아샷추 광고도 함께 선보였다.

패션 매거진을 연상시키는 세련된 비주얼을 통해 아샷추를 하나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브랜딩하며 매장 전면과 인쇄물 등에서 소비자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아샷추의 흥행은 MZ세대 트렌드를 선도하는 투썸의 브랜드 전략이 주효했음을 보여주는 사례”라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프리미엄 음료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다른기사보기

박세준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

Latest articles

GS25, 치즈 더한 ‘오모리김치즈볶음면’ 출시…볶음면 시장 공략

GS25가 누적 1억 개 이상 판매된 자체 브랜드(PB) 라면 ‘오모리’ 시리즈의 여덟 번째 제품으로 ‘오모리김치즈볶음면’ 을 출시하며 국물 없는 라면…

비트, 14일 향 지속되는 ‘라벤더 클린 캡슐세제’ 출시

라이온코리아의 대표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가 여름철 냄새 걱정을 줄여주는 ‘라벤더 클린 캡슐세제’ 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프랑스 향료사의 150년…

더후, 한복 브랜드 단하와 협업한 ‘비첩 순환 에센스’ 한정판 출시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 과학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가 모던 한복 브랜드 ‘단하’ 와 협업한 ‘비첩 순환 에센스 X 단하’ 스페셜 패키지를…

아이클레보, 애견호텔에 펫케어 로봇청소기 ‘펫버틀러’ 협찬

로봇청소기 전문 브랜드 아이클레보가 프리미엄 애견호텔 우쭈쭈 플렉스 판교점에 자사의 반려동물 전용 로봇청소기 ‘펫버틀러 (V1000)’를 협찬했다. 이번 협찬은 스마트 펫케어…

More like this

미국 폭염 도로 뒤틀림에 차량 허공에 붕…뉴욕 137년 만의 최고 기온

미국 전역에 폭염 이 이어지면서 아스팔트 도로가 팽창해 차량이 공중으로 튀어 오르는 사고가 발생했다. 현지 언론 뉴욕포스트에 따르면, 지난 22일(현지시간) 미주리주 케이프지라도의 한 도로에서 앨버트 블랙웰 씨가 차량 블랙박스로 아스팔트가 솟구치는 장면을 포착했다. 당시 영상에는 달리던 은색 차량이 갑자기 솟아오른 도로 위로 튀어 올랐다가 도로 위에 착지하는 모습이 생생하게 담겼다. 뒤따르던 파란색 차량은 브레이크를 밟은 […]

[이주의 운세] 06월 22일~06월28일

이 운세는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며, 운명은 본인의 선택과 노력에 달려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받아들이시고, 2025년에도 건강과 행복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쥐띠 운세 – 아무리 취업에 마음이 급하다 한들 당신의 가치를 깎아내리면서까지 무리하지 말고 조금 더 여유를 가지는 것이 좋겠다. 48년생 : 가족들이 당신 뜻대로 움직여주지 않으니 화가 치밀어오른다. 그러나 화를 낼 시기는 아니니 본인을 컨트롤하는 것이 유리하겠다. […]

[영화] 비 오는 날, 가장 사랑스러운 하루를 만드는 영화 – 어바웃 타임

비가 오면 괜스레 기분이 처질 때가 있다. 회색 하늘과 젖은 거리를 바라보며 하루가 무채색으로 흘러가는 듯한 기분. 하지만 어떤 영화는 그런 비 오는 날을 가장 완벽하고 가장 사랑스러운 기억으로 바꾸어 놓는다. 우산 속 두 사람의 미소, 머리칼을 적시는 빗방울, 그리고 반복되는 시간 속에 더욱 진해지는 감정들. 어바웃 타임 (About Time, 2013)은 우리에게 시간을 되돌릴 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