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2일 화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연예 하지원, 46세 나이 무색한 길거리 화보…완벽한 몸매 눈길

하지원, 46세 나이 무색한 길거리 화보…완벽한 몸매 눈길

하지원이 길거리 화보에서 동안 미모를 자랑했다
하지원이 길거리 화보에서 동안 미모를 자랑했다.(사진 출처- 하지원 SNS 캡처)

배우 하지원 (46)이 남다른 동안 미모와 탄탄한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3일 하지원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하지원은 파격적인 화이트 튜브톱에 와이드 핏 진청 데님 팬츠를 매치해 눈길을 끌었다.

구조적인 리본 장식과 백리스 디자인이 더해진 상의는 그녀 특유의 건강미를 부각시켰으며, 짙은 블루 계열의 선글라스로 스타일링에 강렬한 포인트를 줬다.

같은 날 하지원의 거리 촬영 장면도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됐다.

이 장면에서 그는 하얀색 크롭 민소매 상의에 와이드 팬츠를 입고, 스태프들과 대화를 나누거나 음료를 마시는 모습으로 포착됐다.

촬영 중임에도 불구하고 자연스럽고 세련된 분위기가 눈에 띄었으며, 잘록한 허리와 선명한 복근이 돋보이는 몸매가 화제를 모았다.

46세라는 나이가 무색한 외모와 몸매에 누리꾼들은 “하나도 안 늙었다”, “무보정이라니 믿기지 않는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찬사를 보냈다.

하지원이 직접 공개한 사진 속 모습이 거리에서 촬영된 목격담과 다를 바 없어 또 한 번 현실감을 더했다.

한편 하지원은 현재 드라마 ‘클라이맥스’ 촬영에 한창이며, 일본에서 개인 전시회 개최도 예고해 다방면으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다른기사보기

박세준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

Latest articles

청춘 로맨스 ‘디어엠’, KBS 수목극으로 첫 방송

첫사랑의 기억을 자극하는 청춘 로맨스 드라마 ‘디어엠(Dear. M)’이 오는 7월 9일 KBS 2TV 수목드라마로 전파를 탄다. 그동안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신승호, 군 면제 후 군인 역할 연속… 솔직한 속내 전했다

배우 신승호가 자신을 둘러싼 군 면제 이슈에 대해 솔직한 심경을 드러냈다. 강인한 인상과 선 굵은 연기로 군인 역할을 자주 맡아온…

로또 맞아도 출근하는 남자들… 이준혁·서현우·오대환, 현실 공감 오피스물 출격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로또 1등도 출근합니다’가 이준혁, 서현우, 오대환의 현실 공감 연기 시너지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작품은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터치드, ‘어트랙션’ 콘서트 2회차 전석 매진… 페스티벌형 공연 진화

밴드 터치드(TOUCHED)가 오는 8월 개최하는 여름 단독 콘서트 ‘ATTRACTION(어트랙션)’으로 다시 한 번 뜨거운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지난 24일 진행된 예매에서…

More like this

LG전자, 낙관주의 전파 위한 AI 라디오 캠페인 시작

LG전자가 브랜드 메시지인 ‘라이프스 굿(Life’s Good)’의 글로벌 확산을 위해 새로운 디지털 캠페인 ‘라디오 옵티미즘(Radio Optimism, 미소를 전하는 음악 스테이션)’을 25일 공식 발표했다. 이번 캠페인은 음악이라는 보편적인 언어를 매개로 감사, 격려, 응원의 메시지를 공유하며 전 세계 소비자 간 정서적 유대감을 회복하고, 낙관적인 삶의 태도를 확산시키기 위한 시도로 기획됐다. LG전자는 특히 디지털 소셜미디어 환경에서 진정한 감정 교류가 […]

[영화] 비 오는 날, 가장 사랑스러운 하루를 만드는 영화 – 어바웃 타임

비가 오면 괜스레 기분이 처질 때가 있다. 회색 하늘과 젖은 거리를 바라보며 하루가 무채색으로 흘러가는 듯한 기분. 하지만 어떤 영화는 그런 비 오는 날을 가장 완벽하고 가장 사랑스러운 기억으로 바꾸어 놓는다. 우산 속 두 사람의 미소, 머리칼을 적시는 빗방울, 그리고 반복되는 시간 속에 더욱 진해지는 감정들. 어바웃 타임 (About Time, 2013)은 우리에게 시간을 되돌릴 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