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2일 화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사회 피자헛, 6월에도 ‘반값다 프로모션’ 진행…주말 1+1 혜택

피자헛, 6월에도 ‘반값다 프로모션’ 진행…주말 1+1 혜택

피자헛이 6월에도 반값다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평일 콤비네이션 피자 반값, 주말 1+1 혜택이 제공된다.
피자헛이 6월에도 반값다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평일 콤비네이션 피자 반값, 주말 1+1 혜택이 제공된다.(사진 출처-한국피자헛 제공)

한국피자헛이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6월에도 인기 할인 이벤트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을 이어간다고 2일 밝혔다.

이번 6월 프로모션에서는 피자헛의 스테디셀러 메뉴인 ‘콤비네이션 피자’가 평일 반값 혜택 대상으로 선정됐다.

콤비네이션 피자는 다양한 고기 토핑과 신선한 야채가 조화를 이루며, 폭넓은 소비자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메뉴로 사랑받아왔다.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은 지난 3월 첫 선을 보인 후 4월 전국으로 확대되며, 평일 최대 50% 할인, 주말 1+1 혜택 등 풍성한 혜택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6월 평일 혜택으로는 포장 주문 시 콤비네이션 피자를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1만3950원에, 배달 주문 시 40% 할인된 1만674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주말에는 프리미엄 피자(L 사이즈) 포장 주문 시 동일 사이즈 피자 1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1+1 혜택이 제공된다.

첫 번째 메뉴가 프리미엄 피자일 경우, 두 번째 피자는 모든 L 사이즈 메뉴 중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피자헛 매장 및 피자헛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앱, 콜센터 주문 시 적용되며, 자세한 내용은 피자헛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자헛 관계자는 “6월에도 많은 고객들이 피자헛을 찾아주시길 기대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취향을 반영해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성원에 진정성 있게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다른기사보기

박세준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

Latest articles

GS25, 치즈 더한 ‘오모리김치즈볶음면’ 출시…볶음면 시장 공략

GS25가 누적 1억 개 이상 판매된 자체 브랜드(PB) 라면 ‘오모리’ 시리즈의 여덟 번째 제품으로 ‘오모리김치즈볶음면’ 을 출시하며 국물 없는 라면…

비트, 14일 향 지속되는 ‘라벤더 클린 캡슐세제’ 출시

라이온코리아의 대표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가 여름철 냄새 걱정을 줄여주는 ‘라벤더 클린 캡슐세제’ 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프랑스 향료사의 150년…

더후, 한복 브랜드 단하와 협업한 ‘비첩 순환 에센스’ 한정판 출시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 과학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가 모던 한복 브랜드 ‘단하’ 와 협업한 ‘비첩 순환 에센스 X 단하’ 스페셜 패키지를…

아이클레보, 애견호텔에 펫케어 로봇청소기 ‘펫버틀러’ 협찬

로봇청소기 전문 브랜드 아이클레보가 프리미엄 애견호텔 우쭈쭈 플렉스 판교점에 자사의 반려동물 전용 로봇청소기 ‘펫버틀러 (V1000)’를 협찬했다. 이번 협찬은 스마트 펫케어…

More like this

미국 폭염 도로 뒤틀림에 차량 허공에 붕…뉴욕 137년 만의 최고 기온

미국 전역에 폭염 이 이어지면서 아스팔트 도로가 팽창해 차량이 공중으로 튀어 오르는 사고가 발생했다. 현지 언론 뉴욕포스트에 따르면, 지난 22일(현지시간) 미주리주 케이프지라도의 한 도로에서 앨버트 블랙웰 씨가 차량 블랙박스로 아스팔트가 솟구치는 장면을 포착했다. 당시 영상에는 달리던 은색 차량이 갑자기 솟아오른 도로 위로 튀어 올랐다가 도로 위에 착지하는 모습이 생생하게 담겼다. 뒤따르던 파란색 차량은 브레이크를 밟은 […]

[이주의 운세] 06월 22일~06월28일

이 운세는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며, 운명은 본인의 선택과 노력에 달려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받아들이시고, 2025년에도 건강과 행복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쥐띠 운세 – 아무리 취업에 마음이 급하다 한들 당신의 가치를 깎아내리면서까지 무리하지 말고 조금 더 여유를 가지는 것이 좋겠다. 48년생 : 가족들이 당신 뜻대로 움직여주지 않으니 화가 치밀어오른다. 그러나 화를 낼 시기는 아니니 본인을 컨트롤하는 것이 유리하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