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2일 화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오늘의 운세] 12월 14일

2024 12월 14일 토요일 띠별 운세

쥐 – 금전운이 좋은 시기다. 그 빛이 훈훈하니 복이 가득하겠다. 외출할 때 만나는 사람이 귀인일 수 있다. 재판과 관련된 사람이라면 가능한 재판 날짜를 연기하는 것이 좋겠다.

48년생 : 다른 사람과 시간을 가져라. 가급적 혼자 있는 시간을 줄이는 것이 좋겠다.

60년생 : 주변에 몰려드는 사람과의 대인관계를 현명하게 대처하라. 훗날 도움이 될 것이다.

72년생 : 사소한 갈등은 당신의 넓은 아량으로 용서하라. 훗날 도움이 된다.

84년생 : 당신이 아끼는 물건이 있다면 각별히 주의하라.

96년생 : 평소 아끼던 후배에게 무리한 부탁들 받게 될 수 있다. 부탁을 들어주는 것이 후에 좋다.

소 – 명예와 재운이 당신을 따라다닌다. 아주 먼 곳에서부터 기다리던 반가운 소식이 들려올 수 있다. 실직자는 취직이 될 수 있으며 이성적인 고민거리가 있다면 오늘은 당신의 속 마음을 상대에서 털어놓아라.

49년생 : 필요 없는 일에 말려 고민하게 된다. 부부 사이에 새로운 대화의 소재를 찾아보라.

61년생 : 누군가 당신을 시비거리에 올려놓고 있을 수 있다. 자연스럽게 흘러가도록 하라.

73년생 : 직장에서 상쾌한 하루를 시작하나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심할 수 있다.

85년생 : 욕심을 부려서 시작한 일이 주변 사람을 힘들게 할 수 있다. 주의하라.

97년생 : 자꾸 한 쪽의 의견만 듣게 되니 어리석음과 부족함을 알게 된다.

호랑이 – 오늘 하루는 상쾌하게 아침을 맞게 될 수 있다. 그동안 하기 싫어서 미뤄왔던 일들을 처리하기 좋은 시기다. 주위 사람들과 친목을 도모하는 자리를 만든다면 여러 인복을 거둘 수 있겠다.

50년생 : 큰 맘 먹고 시작한 체중 관리에 어려움이 따르니 주변에 도움을 청하라.

62년생 : 책임지지 못할 말을 하게 되어 감당하기 벅찬 일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니 말하는 것을 조심하라.

74년생 : 재산의 손실이 예상되니 투자처를 찾고 있다면 잠시 뒤로 미뤄라.

86년생 : 직장인이라면 승진 또는 원하는 자리로 이동할 수 있는 소식이 들려올 수 있다.

98년생 : 주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을 찾아라. 동성보단 이성이 낫다.

토끼 – 순간의 기분으로 욕심을 부린다면 다음이 힘들게 된다. 능력 한도 내에서 움직인다면 적지 않는 이득을 볼 수 있겠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모습만 보여줘도 충분하며 마음이 겸손하면 그 공으로 복이 따를 것이다. 곧 내 뜻대로 펼쳐질 날이 있을 것이며 가족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보내도 좋겠다.

51년생 : 건강문제로 마음 걱정 하지 말고 빨리 검진을 받는 것이 좋겠다.

63년생 : 부부 사이에는 애정 문제로 서로에 대한 믿음을 잃지 않도록 주의하라.

75년생 : 어디선가 전해 들은 정보다 잘못 될 수 있다. 다시 확인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87년생 : 좋은 습관이 인간 생활에 위대한 안내자 역할을 한다.

99년생 : 바쁜 하루가 되겠지만 본인에게는 실속이 부족한 듯 하여 허망할 수 있다.

용 – 지나친 욕심은 되려 화를 불러 일으킬 수 있다. 현실에 맞춰 일을 진행하는 것이 좋으며 이상과 현실에서 갈등으로 마음이 혼란스러울 수 있다. 웃어른이나 친한 지인에게 조언을 구한다면 정리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52년생 : 한번에 여러 일들을 진행한다면 초반에는 유리할 수 있으나 이후 되는 일은 없다.

64년생 : 큰 계약이 성사될 수 있다. 나서지 말고 차분하게 진행하며 오늘은 수영을 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76년생 : 새로운 분야에 대한 접근은 조심스럽게 하라. 이성문제로 힘들 수 있다.

88년생 : 중요한 결정이 필요하다면 내일로 미루지 말고 오늘 중으로 결정하고 실행에 옮겨라.

00년생 : 미련을 두지 말고 새롭게 시작하는 것이 좋다. 서로에게 힘들 일은 생각도 하지 않는 것이 좋다.

뱀 – 평소와 다르게 당신의 주변에 사람들이 몰려들 것이다. 그러나 당신을 존경하기 보다는 당신을 통해 무언가를 얻으려는 목적으로 접근하는 사람들이 더 많으니 좋은 연을 만들기는 쉽지 않을 수 있다. 긴장감을 항상 잃지 않도록 노력하는 자세를 유지하고 복이 들어온다면 나누고 베푸는 것이 좋을 수 있다.

53년생 : 모든 사람의 불행한 운명과 재앙은 그 작은 입에서부터 시작된다.

65년생 : 이웃간에 작은 다툼이 생길 수 있으나 양보하는 자세를 취한다면 상대도 양보할 것이다.  

77년생 : 말하는 것의 두 배로 들어라.

89년생 : 가까운 미래에 좋은 일이 생길 것이다. 오늘 하루는 인내하는 마음을 가지고 행동하라.

01년생 : 흔히 볼 수 없는 길한 징조다. 머지 않아 꿈이 이루어질 것이다.

말 – 속 타는 마음을 아는 사람이 없어 속상할 수 있으나 섣부른 판단이다. 되도록 먼 길을 나가지 말고, 일은 다음으로 미뤄라. 집과 가까운 곳이나 집 안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으며 뜻밖에 유명해졌다는 소식을 듣게 될 수 있다.

54년생 : 모든 가능성을 생각하며 노력하라. 극단적인 판단과 생각은 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66년생 : 간밤의 꿈자리가 뒤숭숭한 날이니 부모님 산소를 돌보는 것이 좋겠다.

78년생 : 인간 관계의 기본은 신뢰이니 약속이 돈 보다 더 중요할 때가 있다.

90년생 : 상대가 당신에게 어떠한 무례를 저질러도 대응하지 말고 침착하게 행동하라.

02년생 : 오후에 귀인이 찾아올 것이다. 차 한잔이라도 하는 것이 좋겠다.

 

양 – 일의 진행이 빨리 되는 시기이니, 자신이 가지고 있는 능력을 발휘한다면 원하는 것을 얻게 될 것이다. 직장인이라면 상사와 충돌하기 보다 화해의 길을 생각하는 것이 좋다. 새롭게 일을 시작하기 전 기존의 일 마무리를 잘 하는 것이 좋다.

55년생 : 애매한 표현은 오히려 불이익이 생길 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표현하라.

67년생 : 아끼며 키운 자식이 효도를 한다.

79년생 : 시간을 금이라 생각하고 아끼며 사용하라.

91년생 : 미혼이라면 천생연분이 나타날 수 있다. 단, 아랫사람과의 만남은 피하라.

03년생 : 새로운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행운이 온다. 받아들일 준비를 하라.

원숭이 – 지금 추진하는 일에 대해 동업자나 협력자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넘길 수 있다. 이는 다 당신이 노력한 결과다. 뜻하지 않게 재물이 들어오게 되며 계획적인 소비가 있어야 한다. 책을 읽으며 마음을 다잡기에 좋은 날이다.

56년생 : 오늘 하루는 가급적 외출을 삼가고 집안에 머물러라.

68년생 : 사랑에 대해서는 당신이나 상대방이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80년생 : 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계획한 대로 대범하게 진행하라. 일이 잘 풀릴 것이다.

92년생 : 지난 과거는 잊고 새로운 일을 찾아라. 새롭게 느껴질수록 좋다.

04년생 : 좋지 않은 습관은 빨리 버리는 것이 좋다. 명심하라.

닭 – 문서에 기쁨이 있는 날이다. 사회 초년생일 경우 어깨 펴고 당당히 나아가라. 실수에 대해 자책하지 말고 꿋꿋하게 시도한다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57년생 : 젊음을 부러워하는 날이 된다. 자신의 후손을 보며 대견스러움도 느낄 수 있다.

69년생 : 하나를 얻으려다 다른 하나를 잃게 될 수 있다. 아까워하지 말아라.

81년생 : 사랑하는 이의 마음 속에 고민이 쌓여 있다. 빨리 풀어주어라.

93년생 : 하루의 시작이 매끄럽진 않으나 결국 행복하게 마무리 할 수 있다.

05년생 : 작은 일에 신경 쓰지 말고 자신에게 주어진 일을 대범하게 처리하라.

개 – 장기적인 안목을 가지고 차분하게 준비해야 미래의 재난과 피해를 줄일 수 있다. 눈 앞의 것만 보고 행동한다면 앞으로 다가오는 화를 막을 방법을 찾기 어려울 것이다. 일거리가 생기는 만큼 몸에 피로가 쌓여가니 건강 관리에 신경 쓰는 것이 좋겠다.

49년생 : 지금 상황에서 당신은 잠자코 있는 것이 좋다. 물질적인 면에서 도움이 된다.

58년생 : 귀인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날이다. 근처에서 지켜보는 누군가가 당신의 귀인이니 잘 살펴보아라.

70년생 : 다음이 아닌, 지금이라는 단어에 집중하라.

82년생 : 나만 생각하는 것이 아닌, 이미 다른 사람들이 다 생각했던 것이다. 생각보단 실천이 더 중요한 날이다.  

94년생 : 외출을 피하는 것이 정신에 좋다. 집안에서 자중하라.

돼지 – 지금까지 열심히 노력한 당신에게 특별한 날이 되겠다. 그동안의 수고에 대해 작은 보상을 받을 것이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큰 보상까지도 이어질 수 있다. 양보다 질을 높일 수 있는 하루이며 예술을 해도 좋다.

47년생 : 주말에 가족들과 가까운 곳이라도 가는 것이 좋다.

59년생 : 복권 당첨에 욕심을 내지 말라.

71년생 : 능력을 보여 줄 수 있는 기회다. 쉽게 오는 기회가 아니니 잡아라.

83년생 : 지금은 젊은 패기도 중요하나 한 발 물러서서 상황을 보는 것도 필요하다.

95년생 : 진행한 일을 중도에 포기하지 않도록 주의하라.

Latest articles

GS25, 치즈 더한 ‘오모리김치즈볶음면’ 출시…볶음면 시장 공략

GS25가 누적 1억 개 이상 판매된 자체 브랜드(PB) 라면 ‘오모리’ 시리즈의 여덟 번째 제품으로 ‘오모리김치즈볶음면’ 을 출시하며 국물 없는 라면…

비트, 14일 향 지속되는 ‘라벤더 클린 캡슐세제’ 출시

라이온코리아의 대표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가 여름철 냄새 걱정을 줄여주는 ‘라벤더 클린 캡슐세제’ 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프랑스 향료사의 150년…

더후, 한복 브랜드 단하와 협업한 ‘비첩 순환 에센스’ 한정판 출시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 과학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가 모던 한복 브랜드 ‘단하’ 와 협업한 ‘비첩 순환 에센스 X 단하’ 스페셜 패키지를…

아이클레보, 애견호텔에 펫케어 로봇청소기 ‘펫버틀러’ 협찬

로봇청소기 전문 브랜드 아이클레보가 프리미엄 애견호텔 우쭈쭈 플렉스 판교점에 자사의 반려동물 전용 로봇청소기 ‘펫버틀러 (V1000)’를 협찬했다. 이번 협찬은 스마트 펫케어…

More like this

[영화] 비 오는 날, 가장 사랑스러운 하루를 만드는 영화 – 어바웃 타임

비가 오면 괜스레 기분이 처질 때가 있다. 회색 하늘과 젖은 거리를 바라보며 하루가 무채색으로 흘러가는 듯한 기분. 하지만 어떤 영화는 그런 비 오는 날을 가장 완벽하고 가장 사랑스러운 기억으로 바꾸어 놓는다. 우산 속 두 사람의 미소, 머리칼을 적시는 빗방울, 그리고 반복되는 시간 속에 더욱 진해지는 감정들. 어바웃 타임 (About Time, 2013)은 우리에게 시간을 되돌릴 수 […]

GS25, 치즈 더한 ‘오모리김치즈볶음면’ 출시…볶음면 시장 공략

GS25가 누적 1억 개 이상 판매된 자체 브랜드(PB) 라면 ‘오모리’ 시리즈의 여덟 번째 제품으로 ‘오모리김치즈볶음면’ 을 출시하며 국물 없는 라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이번 신제품은 오모리 시리즈 최초의 볶음면 형태로, 최근 소비 트렌드에 맞춰 출시됐다. GS25가 올해 상반기 라면 매출을 분석한 결과, 국물 없는 라면이 전체 라면 매출에서 30%를 넘어섰고, 전년 동기 대비 21.8%의 […]

[ 날씨 ] 전국 장맛비…장마 소강 후 무더위 예보

25일은 활성화된 장마전선의 영향으로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가 내리는 날씨 가 이어졌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은 저기압을 동반한 장마전선이 한반도 중부를 중심으로 발달하며 많은 지역에 강수가 집중됐다. 예상 강수량은 지역에 따라 차이를 보였으며, 서울·인천·경기, 강원도, 대전·세종·충남, 충북, 대구·경북, 울릉도·독도 지역은 20~60㎜, 부산·울산·경남 지역은 20~70㎜로 비교적 많은 양의 비가 내렸다. 전북은 10~40㎜, 광주·전남은 5~30㎜, 서해5도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