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18일 금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사회 오윤아, 아빠의 빈자리를 느끼는 18세 발달장애 아들을 위해, 재혼 고민…

오윤아, 아빠의 빈자리를 느끼는 18세 발달장애 아들을 위해, 재혼 고민…

전직 레이싱 모델 출신이자 배우 오윤아가 발달장애를 가진 아들 민이와의 일상과 더불어, 재혼에 대한 생각을 처음으로 털어놓으며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10월 23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의 ‘엄마네 토크 직송’ 특집에 출연한 오윤아는 아들 민이의 성장 과정과 최근 변화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전했다.

(사진 출처 –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오윤아는 민이가 올해 18세가 되었으며, 키 180cm에 몸무게 120kg에 달할 정도로 성장했다고 밝혔다. 특히, 발달장애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민이가 스스로 할 수 있는 일이 많아졌다는 점을 강조하며, “요즘에는 혼자서 머리를 감고 샤워도 하며, 저에게는 나가라고 할 정도로 독립심이 자라났다”고 말했다.

이러한 민이의 변화에 대해 오윤아는 매우 뿌듯해하며, “사춘기임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더 다정하고 나와의 교감이 깊어졌다”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사진 출처 –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오윤아는 또한 민이와 함께 지내기 위해 층간소음 걱정 없는 단독주택으로 이사한 사연을 전했다. “민이를 위해 트램펄린과 수영장까지 설치한 집에서 생활하고 있다”며 이러한 환경 변화 덕분에 민이도 한층 더 밝고 편안한 일상을 보내고 있다고 설명했다.

방송에서 오윤아는 재혼에 대한 솔직한 심정을 털어놓았다. “원래 재혼에 대한 생각이 없었지만, 최근에는 다시 생각해 보게 됐다”며, 민이가 아빠의 빈자리를 여전히 느끼고 있다는 점에서 재혼을 고민하게 됐다고 말했다.

특히, 수영장에 가면 다른 아빠들과 놀고 싶어 하는 모습이나, 잡지에서 남자 사진을 오려 붙이며 그리움을 표현하는 민이의 모습을 보며 마음이 아팠다고 털어놓았다.

오윤아는 “아빠 같은 존재가 아니라, 친구처럼 함께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재혼 계획에 대한 생각을 솔직하게 밝혔다.

한편, 오윤아는 지난 2018년 ‘진짜 사나이 300’ 출연 비화를 전하며 “아들이 발달장애를 가져 군대에 못 가는 상황이기에 대신 체험해 군대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싶었다가 프로그램을 통해 겪은 감동적인 경험을 회상했다 사랑하는 사람의 이름을 부르라고 해서 아들 이름을 불렀는데, 눈물이 쏟아졌다”고 당시의 감정을 진솔하게 전했다.

오윤아는 이후에도 민이와 함께한 방송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비슷한 상황에 놓인 가족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오윤아는 앞으로도 아들과의 일상을 공개하며 더 많은 응원을 받는 한편, 새로운 인생의 장을 준비해 나가고 있다. “후회 없이 열심히 살고 싶다”고 더 밝은 미래를 향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영되는 ‘라디오스타’는 예측 불가능한 MC들의 입담과 진솔한 이야기를 이끌어내는 독보적인 토크쇼로, 오랜 시간 동안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다른기사보기

Latest articles

GS25, 치즈 더한 ‘오모리김치즈볶음면’ 출시…볶음면 시장 공략

GS25가 누적 1억 개 이상 판매된 자체 브랜드(PB) 라면 ‘오모리’ 시리즈의 여덟 번째 제품으로 ‘오모리김치즈볶음면’ 을 출시하며 국물 없는 라면…

비트, 14일 향 지속되는 ‘라벤더 클린 캡슐세제’ 출시

라이온코리아의 대표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가 여름철 냄새 걱정을 줄여주는 ‘라벤더 클린 캡슐세제’ 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프랑스 향료사의 150년…

더후, 한복 브랜드 단하와 협업한 ‘비첩 순환 에센스’ 한정판 출시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 과학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가 모던 한복 브랜드 ‘단하’ 와 협업한 ‘비첩 순환 에센스 X 단하’ 스페셜 패키지를…

아이클레보, 애견호텔에 펫케어 로봇청소기 ‘펫버틀러’ 협찬

로봇청소기 전문 브랜드 아이클레보가 프리미엄 애견호텔 우쭈쭈 플렉스 판교점에 자사의 반려동물 전용 로봇청소기 ‘펫버틀러 (V1000)’를 협찬했다. 이번 협찬은 스마트 펫케어…

More like this

[이주의 운세] 06월 22일~06월28일

이 운세는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며, 운명은 본인의 선택과 노력에 달려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받아들이시고, 2025년에도 건강과 행복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쥐띠 운세 – 아무리 취업에 마음이 급하다 한들 당신의 가치를 깎아내리면서까지 무리하지 말고 조금 더 여유를 가지는 것이 좋겠다. 48년생 : 가족들이 당신 뜻대로 움직여주지 않으니 화가 치밀어오른다. 그러나 화를 낼 시기는 아니니 본인을 컨트롤하는 것이 유리하겠다. […]

미국 폭염 도로 뒤틀림에 차량 허공에 붕…뉴욕 137년 만의 최고 기온

미국 전역에 폭염 이 이어지면서 아스팔트 도로가 팽창해 차량이 공중으로 튀어 오르는 사고가 발생했다. 현지 언론 뉴욕포스트에 따르면, 지난 22일(현지시간) 미주리주 케이프지라도의 한 도로에서 앨버트 블랙웰 씨가 차량 블랙박스로 아스팔트가 솟구치는 장면을 포착했다. 당시 영상에는 달리던 은색 차량이 갑자기 솟아오른 도로 위로 튀어 올랐다가 도로 위에 착지하는 모습이 생생하게 담겼다. 뒤따르던 파란색 차량은 브레이크를 밟은 […]

김태영, 라오스 참파삭 아브닐 초대 감독 선임… 해외 첫 도전

2002 한일월드컵 4강 신화의 중심 수비수였던 김태영 전 감독이 라오스 프로축구 무대에 진출한다. 그의 첫 해외 사령탑 도전은 라오스 1부리그의 새 구단 참파삭 아브닐 FC에서 시작된다. 참파삭 아브닐은 6월 24일 공식 발표를 통해 김태영 감독을 구단의 초대 감독으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김 감독은 오는 7월 1일부터 팀을 정식으로 지휘할 예정이다. 이번 선임은 디제이매니지먼트가 지난 4월 라오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