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19일 토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스포츠 김민재, 결혼 4년 5개월 만에 협의 이혼… 온라인 커뮤니티 글 재조명

김민재, 결혼 4년 5개월 만에 협의 이혼… 온라인 커뮤니티 글 재조명

김민재 이혼 결혼 4년 5개월만에 축구 국가대표팀 바이에른 뮌헨
(사진 출처 – 김민재 공식 인스타그램)

바이에른 뮌헨 소속이자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수비수인 김민재(28)가 결혼 4년 5개월 만에 이혼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두 사람의 관계를 둘러싼 온라인 커뮤니티의 게시글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김민재의 소속사인 오렌지 볼은 21일 공식 발표를 통해 “김민재 선수가 신중한 논의 끝에 그간의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했다. 원만한 합의를 거쳐 이혼 절차를 마쳤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이혼 사유에 대해 “두 사람은 성격 차이로 이혼을 결심하게 됐으며 각자의 길에서 서로를 응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또 “부모로서 아이를 1순위로 두고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입장을 덧붙였다. 이와 더불어, 김민재의 이혼 발표 이후 과거 온라인에서 제기된 관련 글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6월 네이버 지식인에 게재된 해당 글은 ‘축구선수 김민재 와이프’라는 제목으로 올라왔으며, 해당 글의 작성자 A씨는 ‘축구선수 김민재 와이프’라는 제목의 글에서 “김민재의 아내 인스타그램 계정을 방문했는데, 게시물과 하이라이트가 모두 삭제됐고, 김민재를 태그한 흔적도 사라졌다”고 말했다.


이어 “둘 사이에 무슨 문제가 생긴 건 아닌가 싶다. 심지어 김민재가 아내의 계정 팔로우를 취소한 것 같다”고 의문을 제기했다.

김민재 이혼 결혼 4년 5개월만에 축구 국가대표팀 바이에른 뮌헨
(사진 출처 – 김민재 공식 인스타그램)


당시 해당 글은 큰 관심을 받지 못했으나, 김민재의 이혼 발표 이후 급격히 조회수가 증가하면서 현재 조회수는 1만 회에 육박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예감이 맞았다”는 반응을 보이는 한편, “아쉽고 안타깝다”는 의견도 이어지고 있다.


김민재는 2020년 5월, 중국 베이징 궈안에서 활약하던 시절 결혼했다. 이후 김민재는 2021년 유럽 무대에 도전해 튀르키예의 페네르바체를 거쳐 2023년 여름 독일 바이에른 뮌헨에 합류했다.


김민재는 국가대표팀과 소속팀에서 모두 핵심 선수로 활약하며 세계적인 수비수로 자리 잡았다. 최근 손흥민 선수가 부상으로 A매치에 출전하지 못한 상황에서는 임시 주장으로서 두 경기를 소화하며 팀의 중심을 잡았다.


그만큼 이번 이혼 소식은 축구 팬들에게 더 큰 충격으로 다가왔다. 김민재는 경기장 안팎에서 성실함과 헌신을 보여온 선수로, 팬들 역시 김민재의 사생활 문제에 대해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특히, 개인적인 고통을 겪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선수로서 맡은 바 역할을 훌륭히 수행하고 있는 점이 재조명되면서 팬들의 응원과 지지가 이어지고 있다.


김민재의 소속사 오렌지 볼은 “김민재 선수를 응원해 주신 팬들께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경기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김민재의 이혼 소식은 축구계에서 김민재의 실력과 경기에 대한 집중도를 다시 한번 상기시키는 계기가 됐다.


팬들은 김민재의 사생활을 존중하면서도 경기장에서 보여줄 미래의 활약에 더 큰 기대를 걸고 있다. 김민재 역시 이러한 상황을 극복하고 다시 경기장에 집중할 시기를 맞이하고 있다.


축구계는 여전히 김민재의 기량을 믿고 있으며, 김민재가 앞으로도 국가대표팀과 소속팀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계속 이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개인적인 사건을 이겨낸 김민재가 그라운드 위에서 다시 한번 자신의 진가를 발휘할지 주목된다.

다른기사보기

Latest articles

김태영, 라오스 참파삭 아브닐 초대 감독 선임… 해외 첫 도전

2002 한일월드컵 4강 신화의 중심 수비수였던 김태영 전 감독이 라오스 프로축구 무대에 진출한다. 그의 첫 해외 사령탑 도전은 라오스 1부리그의…

두산, KT전 ‘렛-두로 씨리즈’ 개최… 추억 소환 이벤트 풍성

잠실야구장에 추억의 멜로디가 다시 울려 퍼진다.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가 7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KT 위즈와의 주말 3연전에 맞춰…

교촌치킨, LG·KIA전 브랜드데이 관람 이벤트

교촌에프앤비가 프로야구 팬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교촌은 오는 7월 LG 트윈스와 KIA 타이거즈의 홈경기에 맞춰 ‘교촌1991 브랜드데이’를 개최하고, 야구…

LG트윈스, ‘돌아온 무적 마루 데이’로 팬심 저격… 리즈 시구도 화제

LG트윈스가 젊은 팬층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대규모 팬 이벤트로 주목받고 있다. 구단은 6월 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KIA 타이거즈와의…

More like this

미국 폭염 도로 뒤틀림에 차량 허공에 붕…뉴욕 137년 만의 최고 기온

미국 전역에 폭염 이 이어지면서 아스팔트 도로가 팽창해 차량이 공중으로 튀어 오르는 사고가 발생했다. 현지 언론 뉴욕포스트에 따르면, 지난 22일(현지시간) 미주리주 케이프지라도의 한 도로에서 앨버트 블랙웰 씨가 차량 블랙박스로 아스팔트가 솟구치는 장면을 포착했다. 당시 영상에는 달리던 은색 차량이 갑자기 솟아오른 도로 위로 튀어 올랐다가 도로 위에 착지하는 모습이 생생하게 담겼다. 뒤따르던 파란색 차량은 브레이크를 밟은 […]

청춘 로맨스 ‘디어엠’, KBS 수목극으로 첫 방송

첫사랑의 기억을 자극하는 청춘 로맨스 드라마 ‘디어엠(Dear. M)’이 오는 7월 9일 KBS 2TV 수목드라마로 전파를 탄다. 그동안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먼저 공개됐던 이 작품은 지상파 편성을 통해 더욱 폭넓은 시청자층과 만난다. ‘디어엠’은 서연대학교를 뒤흔든 익명의 고백 글, “오늘 저는 첫사랑에 빠졌습니다”라는 글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다. 고백의 주인공인 ‘M’을 찾기 위한 캠퍼스 내 핑크빛 추리와 각기 […]

[영화] 비 오는 날, 가장 사랑스러운 하루를 만드는 영화 – 어바웃 타임

비가 오면 괜스레 기분이 처질 때가 있다. 회색 하늘과 젖은 거리를 바라보며 하루가 무채색으로 흘러가는 듯한 기분. 하지만 어떤 영화는 그런 비 오는 날을 가장 완벽하고 가장 사랑스러운 기억으로 바꾸어 놓는다. 우산 속 두 사람의 미소, 머리칼을 적시는 빗방울, 그리고 반복되는 시간 속에 더욱 진해지는 감정들. 어바웃 타임 (About Time, 2013)은 우리에게 시간을 되돌릴 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