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18일 금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연예 에이프릴 이나은, “반전 마녀사냥 당했다” 왕따 논란 피해자?

에이프릴 이나은, “반전 마녀사냥 당했다” 왕따 논란 피해자?

(사진 출처-이나은 인스타그램)

곽튜브의 이나은 옹호 논란으로 에이프릴 왕따 의혹이 다시 불씨를 되살리게 됐다.

지난 25일 과거 에이프릴 관계자는 스포츠경향을 통해 입을 열었다. 이들은 “왕따와 괴롭힘은 없었다”고 밝히며 사건의 전말이 다르다고 주장했다.

에이프릴은 2021년 전 멤버 이현주의 남동생이 “에이프릴 내 왕따 사건”을 폭로하면서 논란에 휩싸였다. 이현주의 남동생은 이현주가 팀을 탈퇴한 이유가 “연기 때문이 아닌 팀내 왕따와 괴롭힘 때문”이라고 주장했다.

이번 곽튜브 논란으로 다시 불씨가 재점화 되면서 에이프릴 연습생 시절부터 지켜봤다는 소속사 관계자 A씨는 “서로가 힘든 부분은 있었지만, 일방적인 괴롭힘은 없었다 가해자도 피해자도 없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또한 매니저 출신 B씨는 “이현주가 오히려 불성실한 태도로 그룹 전체에 피해를 주었고, 다른 멤버들이 오히려 피해자였다”고 말했다.

에이프릴 관계자들의 주장은 이 것이 끝이 아니다. 헤어디자이너 출신 C씨와 D씨는 “5명이 1명을 괴롭힌 것이 아니라 1명이 5명을 힘들게 했다”고 말하며 “단체생활에 적응 못할 거면 아이돌 하지 말았어야지, 왜 다른 멤버들에게 피해주고 모든 스포트라이트를 자신이 받고 싶어할까 생각했다”고 전했다.

헤어디자이너 출신 C씨는 이나은은 “왕따를 주도할 깜냥이 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또 다른 소속사 관계자 출신인 E씨 역시 “이현주는 연습에 소홀했고, 팀의 불화를 일으킨 주 원이었다”고 설명했다.

이들은 오히려 에이프릴 멤버들이 가해자로 몰리며 억울한 상황에 처했다고 주장했다. A씨는 “이번 논란이 마녀사냥처럼 느껴진다”고 말하며 안타까워했다.

한편 에이프릴은 활동 중 멤버 이현주를 집단적으로 괴롭혔다는 논란에 휩싸이며 해체됐다.

(사진 출처-곽튜브 유튜브 영상 캡쳐)

해체 후 오랜 시간 동안 법적 공방이 이어졌으나 결국 사건은 명백하게 결론나지 않았다. 이러한 상황에서 곽튜브가 지난 1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이나은과 이탈리아에서 일주일 동안 여행을 하는 영상을 올리며 해당 사건이 다시 수면 위에 올라오게 되었다.

학폭 피해자로 대중들의 응원을 받던 곽튜브가 이나은을 옹호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대중들은 분노했고 곽튜브 논란으로 이어졌다. 이에 에이프릴 왕따 논란과 관련하여 과거 에이프릴 관계자들의 새로운 발언이 나와 이 사태에 대해 어떠한 반전이 나올지 집중되고 있다.

다른기사보기

Latest articles

청춘 로맨스 ‘디어엠’, KBS 수목극으로 첫 방송

첫사랑의 기억을 자극하는 청춘 로맨스 드라마 ‘디어엠(Dear. M)’이 오는 7월 9일 KBS 2TV 수목드라마로 전파를 탄다. 그동안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신승호, 군 면제 후 군인 역할 연속… 솔직한 속내 전했다

배우 신승호가 자신을 둘러싼 군 면제 이슈에 대해 솔직한 심경을 드러냈다. 강인한 인상과 선 굵은 연기로 군인 역할을 자주 맡아온…

로또 맞아도 출근하는 남자들… 이준혁·서현우·오대환, 현실 공감 오피스물 출격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로또 1등도 출근합니다’가 이준혁, 서현우, 오대환의 현실 공감 연기 시너지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작품은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터치드, ‘어트랙션’ 콘서트 2회차 전석 매진… 페스티벌형 공연 진화

밴드 터치드(TOUCHED)가 오는 8월 개최하는 여름 단독 콘서트 ‘ATTRACTION(어트랙션)’으로 다시 한 번 뜨거운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지난 24일 진행된 예매에서…

More like this

[영화] 비 오는 날, 가장 사랑스러운 하루를 만드는 영화 – 어바웃 타임

비가 오면 괜스레 기분이 처질 때가 있다. 회색 하늘과 젖은 거리를 바라보며 하루가 무채색으로 흘러가는 듯한 기분. 하지만 어떤 영화는 그런 비 오는 날을 가장 완벽하고 가장 사랑스러운 기억으로 바꾸어 놓는다. 우산 속 두 사람의 미소, 머리칼을 적시는 빗방울, 그리고 반복되는 시간 속에 더욱 진해지는 감정들. 어바웃 타임 (About Time, 2013)은 우리에게 시간을 되돌릴 수 […]

GS25, 치즈 더한 ‘오모리김치즈볶음면’ 출시…볶음면 시장 공략

GS25가 누적 1억 개 이상 판매된 자체 브랜드(PB) 라면 ‘오모리’ 시리즈의 여덟 번째 제품으로 ‘오모리김치즈볶음면’ 을 출시하며 국물 없는 라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이번 신제품은 오모리 시리즈 최초의 볶음면 형태로, 최근 소비 트렌드에 맞춰 출시됐다. GS25가 올해 상반기 라면 매출을 분석한 결과, 국물 없는 라면이 전체 라면 매출에서 30%를 넘어섰고, 전년 동기 대비 21.8%의 […]

김태영, 라오스 참파삭 아브닐 초대 감독 선임… 해외 첫 도전

2002 한일월드컵 4강 신화의 중심 수비수였던 김태영 전 감독이 라오스 프로축구 무대에 진출한다. 그의 첫 해외 사령탑 도전은 라오스 1부리그의 새 구단 참파삭 아브닐 FC에서 시작된다. 참파삭 아브닐은 6월 24일 공식 발표를 통해 김태영 감독을 구단의 초대 감독으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김 감독은 오는 7월 1일부터 팀을 정식으로 지휘할 예정이다. 이번 선임은 디제이매니지먼트가 지난 4월 라오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