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18일 금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아디다스, 이강인과 파리 팬들의 진심 담은 ‘널 믿어’ 캠페인 공개

아디다스가 이강인과 파리 팬들의 교감을 담은 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했다.
아디다스가 이강인과 파리 팬들의 교감을 담은 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했다.(사진 출처-아디다스코리아 제공)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축구선수 이강인과 그의 파리 생활 속 팬들과의 따뜻한 교감을 담은 브랜드 캠페인 ‘널 믿어(You Got This)’를 6월 25일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어려운 순간에도 혼자가 아님을 믿고 긍정적으로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전하며, 가까운 존재의 응원과 지지가 개인에게 얼마나 큰 동력과 용기를 줄 수 있는지를 강조한다.

가족, 친구, 동료는 물론 예상치 못한 팬들까지 다양한 서포터가 전하는 따뜻한 응원이 중심 테마다.

앞서 공개된 1차 캠페인 영상에서는 이강인의 친누나 이정은과의 유쾌한 남매 케미가 눈길을 끌었다.

이번에 이어지는 두 번째 캠페인 영상은 파리 도심 속에서 이강인을 응원하는 현지 팬들과의 자연스러운 만남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영상 속에서는 파리 한 카페의 직원이 이강인에게 커피 대신 건강 음료를 건네는 장면, 축구를 좋아하는 유소년 팬들이 이강인과 하이파이브를 나누는 모습 등 일상 속 진심 어린 응원이 이강인에게 어떻게 전달되는지를 따뜻하게 그려냈다.

특히 이강인의 평소 일상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줄 수 있는 콘텐츠로도 주목받고 있다.

이강인은 “파리에서 선수 생활을 하며 팬들이 나의 팀 그리고 나를 응원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을 때 크게 힘을 내는데, 이번 캠페인 촬영을 통해 간접적으로나마 팬들의 사랑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고 전했다.

아디다스는 “앞선 캠페인이 가장 가까운 가족의 응원을 다뤘다면, 이번 영상은 눈에 보이지 않는 거리의 팬들이 전하는 무형의 지지를 담고 있다”라 설명했다.

이어 “일상 속 작은 응원이 누군가에게는 큰 위안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많은 이들에게 전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 영상과 화보는 아디다스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른기사보기

박세준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

Latest articles

GS25, 치즈 더한 ‘오모리김치즈볶음면’ 출시…볶음면 시장 공략

GS25가 누적 1억 개 이상 판매된 자체 브랜드(PB) 라면 ‘오모리’ 시리즈의 여덟 번째 제품으로 ‘오모리김치즈볶음면’ 을 출시하며 국물 없는 라면…

비트, 14일 향 지속되는 ‘라벤더 클린 캡슐세제’ 출시

라이온코리아의 대표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가 여름철 냄새 걱정을 줄여주는 ‘라벤더 클린 캡슐세제’ 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프랑스 향료사의 150년…

더후, 한복 브랜드 단하와 협업한 ‘비첩 순환 에센스’ 한정판 출시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 과학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가 모던 한복 브랜드 ‘단하’ 와 협업한 ‘비첩 순환 에센스 X 단하’ 스페셜 패키지를…

아이클레보, 애견호텔에 펫케어 로봇청소기 ‘펫버틀러’ 협찬

로봇청소기 전문 브랜드 아이클레보가 프리미엄 애견호텔 우쭈쭈 플렉스 판교점에 자사의 반려동물 전용 로봇청소기 ‘펫버틀러 (V1000)’를 협찬했다. 이번 협찬은 스마트 펫케어…

More like this

김태영, 라오스 참파삭 아브닐 초대 감독 선임… 해외 첫 도전

2002 한일월드컵 4강 신화의 중심 수비수였던 김태영 전 감독이 라오스 프로축구 무대에 진출한다. 그의 첫 해외 사령탑 도전은 라오스 1부리그의 새 구단 참파삭 아브닐 FC에서 시작된다. 참파삭 아브닐은 6월 24일 공식 발표를 통해 김태영 감독을 구단의 초대 감독으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김 감독은 오는 7월 1일부터 팀을 정식으로 지휘할 예정이다. 이번 선임은 디제이매니지먼트가 지난 4월 라오스 […]

[이주의 운세] 06월 22일~06월28일

이 운세는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며, 운명은 본인의 선택과 노력에 달려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받아들이시고, 2025년에도 건강과 행복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쥐띠 운세 – 아무리 취업에 마음이 급하다 한들 당신의 가치를 깎아내리면서까지 무리하지 말고 조금 더 여유를 가지는 것이 좋겠다. 48년생 : 가족들이 당신 뜻대로 움직여주지 않으니 화가 치밀어오른다. 그러나 화를 낼 시기는 아니니 본인을 컨트롤하는 것이 유리하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