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18일 금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스포츠 두산, KT전 ‘렛-두로 씨리즈’ 개최… 추억 소환 이벤트 풍성

두산, KT전 ‘렛-두로 씨리즈’ 개최… 추억 소환 이벤트 풍성

두산 렛두로 시리즈
오는 7월 4일부터 6일까지 렛두로 시리즈 개최한다 (사진 출처 – 두산 베어스 공식 SNS)

잠실야구장에 추억의 멜로디가 다시 울려 퍼진다.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가 7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KT 위즈와의 주말 3연전에 맞춰 ‘렛-두로 씨리즈’를 개최하며, 팬들에게 향수를 자극하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다.

이번 ‘렛-두로 씨리즈’는 과거 두산을 상징하던 클래식한 요소들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이벤트로, 선수단은 3연전 내내 과거 디자인을 재현한 클래식 유니폼을 착용하고, 자신이 직접 고른 추억의 등장곡과 함께 타석에 들어선다.

팬들에겐 특별한 입장권 형태로 제작된 ‘렛-두로 씨리즈’ 전용 티켓이 제공되며, 이벤트의 몰입감을 더욱 끌어올린다.

경기 시작 전에는 팬 참여형 프로그램 ‘곰이 빛나는 밤에’가 진행된다.

‘#1982’ 문자 서비스를 통해 팬들의 사연을 받아 전광판에 소개하고, 특별 선물을 증정하는 형식으로 꾸며진다.

1982는 두산의 모태인 OB베어스 창단 연도를 의미해 의미를 더한다.

5일 경기에서는 1루 내야 응원단상에서 오후 5시 5분부터 10분간 치어리더 포토타임이 열린다.

추억 속 클래식 유니폼을 입은 응원단과 팬들이 함께 사진을 남기며 경기 전부터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경기 중간에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추억의 맥주 배틀’과 ‘클리닝 타임 특별 이벤트’가 펼쳐진다.

야구장 전통 응원 문화의 향수를 자극하는 이 이벤트들은 경기만큼이나 팬들의 참여 열기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경기 종료 후에도 ‘렛-두로 야자 시간’이라는 이름으로 1루 응원단상에서 특별 이벤트가 이어진다.

4일에는 야구와 뮤지컬을 결합한 ‘렛-두로 뮤지컬’ 공연이, 5일에는 DJ가 직접 나서는 ‘렛-두로 DJ 나이트’가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만든다.

두 이벤트 모두 야구장에서 쉽게 접하기 힘든 콘텐츠로 구성돼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경품도 풍성하다. 렛-두로 씨리즈 기간 동안 입장한 팬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두타몰 5만 원 상품권, 건강기능식품 세트, 뷰티케어 제품, 메가박스 영화예매권, 블랜딩하우스 세트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경기 외적인 재미 요소까지 놓치지 않겠다는 두산의 팬 중심 운영 철학이 엿보인다.

두산 베어스 관계자는 “팬들의 추억을 되살리고 세대 간 공감을 나눌 수 있도록 클래식 콘셉트에 다양한 현대적 요소를 결합했다”며 “야구 이상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한 노력”이라고 밝혔다.

이벤트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두산 베어스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잠실야구장을 찾는 팬들에게는 단순한 경기 관람을 넘어 ‘기억을 공유하는 경험’이 될 전망이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Latest articles

김태영, 라오스 참파삭 아브닐 초대 감독 선임… 해외 첫 도전

2002 한일월드컵 4강 신화의 중심 수비수였던 김태영 전 감독이 라오스 프로축구 무대에 진출한다. 그의 첫 해외 사령탑 도전은 라오스 1부리그의…

교촌치킨, LG·KIA전 브랜드데이 관람 이벤트

교촌에프앤비가 프로야구 팬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교촌은 오는 7월 LG 트윈스와 KIA 타이거즈의 홈경기에 맞춰 ‘교촌1991 브랜드데이’를 개최하고, 야구…

LG트윈스, ‘돌아온 무적 마루 데이’로 팬심 저격… 리즈 시구도 화제

LG트윈스가 젊은 팬층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대규모 팬 이벤트로 주목받고 있다. 구단은 6월 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KIA 타이거즈와의…

인터 밀란, 리버 플레이트 제압… E조 1위로 16강 진출

이탈리아 세리에A 챔피언 인터 밀란이 2025 국제축구연맹(FIFA) 클럽 월드컵 조별리그에서 강호 리버 플레이트(아르헨티나)를 꺾고 조 1위로 16강 무대를 밟는다. 인터…

More like this

미국 폭염 도로 뒤틀림에 차량 허공에 붕…뉴욕 137년 만의 최고 기온

미국 전역에 폭염 이 이어지면서 아스팔트 도로가 팽창해 차량이 공중으로 튀어 오르는 사고가 발생했다. 현지 언론 뉴욕포스트에 따르면, 지난 22일(현지시간) 미주리주 케이프지라도의 한 도로에서 앨버트 블랙웰 씨가 차량 블랙박스로 아스팔트가 솟구치는 장면을 포착했다. 당시 영상에는 달리던 은색 차량이 갑자기 솟아오른 도로 위로 튀어 올랐다가 도로 위에 착지하는 모습이 생생하게 담겼다. 뒤따르던 파란색 차량은 브레이크를 밟은 […]

김태영, 라오스 참파삭 아브닐 초대 감독 선임… 해외 첫 도전

2002 한일월드컵 4강 신화의 중심 수비수였던 김태영 전 감독이 라오스 프로축구 무대에 진출한다. 그의 첫 해외 사령탑 도전은 라오스 1부리그의 새 구단 참파삭 아브닐 FC에서 시작된다. 참파삭 아브닐은 6월 24일 공식 발표를 통해 김태영 감독을 구단의 초대 감독으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김 감독은 오는 7월 1일부터 팀을 정식으로 지휘할 예정이다. 이번 선임은 디제이매니지먼트가 지난 4월 라오스 […]

GS25, 치즈 더한 ‘오모리김치즈볶음면’ 출시…볶음면 시장 공략

GS25가 누적 1억 개 이상 판매된 자체 브랜드(PB) 라면 ‘오모리’ 시리즈의 여덟 번째 제품으로 ‘오모리김치즈볶음면’ 을 출시하며 국물 없는 라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이번 신제품은 오모리 시리즈 최초의 볶음면 형태로, 최근 소비 트렌드에 맞춰 출시됐다. GS25가 올해 상반기 라면 매출을 분석한 결과, 국물 없는 라면이 전체 라면 매출에서 30%를 넘어섰고, 전년 동기 대비 21.8%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