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19일 토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스포츠 FC바르셀로나 내한전 서울 경기, 예매 40분 만에 전석 매진

FC바르셀로나 내한전 서울 경기, 예매 40분 만에 전석 매진

바르셀로나 내한 전석 매진
바르셀로나 내한 경기 예매가 40분 만에 전석 매진 판매되었다 (사진 출처 – 올리브 크리에이티브)

FC바르셀로나가 15년 만에 한국을 찾는다는 소식에 팬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25일 오후 2시 시작된 ‘바르셀로나 2025 아시아투어 에디션’ 서울 경기 일반 예매는 단 40분 만에 전 좌석이 모두 매진되며, 기록적인 흥행 조짐을 보였다.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공식 예매처인 NOL티켓 플랫폼에는 약 3만 5000여 명의 대기 인원이 한꺼번에 몰렸다.

이로 인해 예매 초기 일부 시간대에는 접속 지연 현상이 발생하며, 바르셀로나의 위상을 실감하게 했다.

팬들의 뜨거운 반응은 단순한 경기 예매를 넘어, 오랜 기다림 끝에 성사된 글로벌 빅매치에 대한 갈증과 기대감이 반영된 결과로 풀이된다.

서울 경기는 오는 7월 31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된다.

FC서울과 맞붙는 이번 경기에는 바르셀로나의 세계적인 스타 선수들이 대거 출전할 예정이어서, 축구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일반 예매가 시작되기 전부터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소셜미디어에서는 티켓 예매 관련 문의가 쇄도했으며, 전 좌석 매진 소식이 전해지자 팬들 사이에서는 아쉬움과 기대감이 교차했다.

이번 아시아투어의 공식 주최사 디드라이브의 함슬 대표는 “예매 시작과 동시에 폭발적인 접속이 이어졌고, 특히 일반 예매분이 단시간에 전석 매진된 것은 팬들의 기대와 열기를 증명한 상징적인 장면”이라며 “이번 투어가 단순한 경기 관람을 넘어 팬들에게는 축제, 구단들에는 도전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서울 경기의 인기에 이어, 대구 팬들을 위한 일정도 본격적으로 진행된다.

이날 오후 4시에는 대구FC 팬을 대상으로 한 선예매가 시작되며, 오는 6월 27일 오후 2시부터는 대구 경기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대구 경기는 8월 4일 오후 8시, 대구스타디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바르셀로나와 대구FC의 맞대결 역시 서울 못지않은 관심을 끌고 있다.

서울 경기의 공식 공동 주최는 제너시스BBQ가 맡았으며, 대구 경기는 대구광역시와 공동으로 진행된다.

디드라이브는 이번 아시아투어를 통해 한국 축구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 바르셀로나와 국내 구단들 모두에 의미 있는 성과를 만들어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팬들의 기대는 이미 매진이라는 결과로 입증됐다.

이제 남은 것은 그 기대에 걸맞은 경기력과 감동이다. 전 세계 축구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바르셀로나의 한국 투어, 그 첫 경기가 서울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Latest articles

김태영, 라오스 참파삭 아브닐 초대 감독 선임… 해외 첫 도전

2002 한일월드컵 4강 신화의 중심 수비수였던 김태영 전 감독이 라오스 프로축구 무대에 진출한다. 그의 첫 해외 사령탑 도전은 라오스 1부리그의…

두산, KT전 ‘렛-두로 씨리즈’ 개최… 추억 소환 이벤트 풍성

잠실야구장에 추억의 멜로디가 다시 울려 퍼진다.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가 7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KT 위즈와의 주말 3연전에 맞춰…

교촌치킨, LG·KIA전 브랜드데이 관람 이벤트

교촌에프앤비가 프로야구 팬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교촌은 오는 7월 LG 트윈스와 KIA 타이거즈의 홈경기에 맞춰 ‘교촌1991 브랜드데이’를 개최하고, 야구…

LG트윈스, ‘돌아온 무적 마루 데이’로 팬심 저격… 리즈 시구도 화제

LG트윈스가 젊은 팬층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대규모 팬 이벤트로 주목받고 있다. 구단은 6월 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KIA 타이거즈와의…

More like this

김태영, 라오스 참파삭 아브닐 초대 감독 선임… 해외 첫 도전

2002 한일월드컵 4강 신화의 중심 수비수였던 김태영 전 감독이 라오스 프로축구 무대에 진출한다. 그의 첫 해외 사령탑 도전은 라오스 1부리그의 새 구단 참파삭 아브닐 FC에서 시작된다. 참파삭 아브닐은 6월 24일 공식 발표를 통해 김태영 감독을 구단의 초대 감독으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김 감독은 오는 7월 1일부터 팀을 정식으로 지휘할 예정이다. 이번 선임은 디제이매니지먼트가 지난 4월 라오스 […]

LG전자, 낙관주의 전파 위한 AI 라디오 캠페인 시작

LG전자가 브랜드 메시지인 ‘라이프스 굿(Life’s Good)’의 글로벌 확산을 위해 새로운 디지털 캠페인 ‘라디오 옵티미즘(Radio Optimism, 미소를 전하는 음악 스테이션)’을 25일 공식 발표했다. 이번 캠페인은 음악이라는 보편적인 언어를 매개로 감사, 격려, 응원의 메시지를 공유하며 전 세계 소비자 간 정서적 유대감을 회복하고, 낙관적인 삶의 태도를 확산시키기 위한 시도로 기획됐다. LG전자는 특히 디지털 소셜미디어 환경에서 진정한 감정 교류가 […]

[ 날씨 ] 전국 장맛비…장마 소강 후 무더위 예보

25일은 활성화된 장마전선의 영향으로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가 내리는 날씨 가 이어졌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은 저기압을 동반한 장마전선이 한반도 중부를 중심으로 발달하며 많은 지역에 강수가 집중됐다. 예상 강수량은 지역에 따라 차이를 보였으며, 서울·인천·경기, 강원도, 대전·세종·충남, 충북, 대구·경북, 울릉도·독도 지역은 20~60㎜, 부산·울산·경남 지역은 20~70㎜로 비교적 많은 양의 비가 내렸다. 전북은 10~40㎜, 광주·전남은 5~30㎜, 서해5도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