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1일 월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사회 부평 3대 전통시장, 고객 감사 경품·공연 행사 개최

부평 3대 전통시장, 고객 감사 경품·공연 행사 개최

부평전통시장 세 곳이 고객 감사 행사를 열어 지역 경제에 활기를 더했다.
부평전통시장 세 곳이 고객 감사 행사를 열어 지역 경제에 활기를 더했다. (사진 출처-진흥종합시장 제공)

인천 부평의 대표 전통시장 인 부평종합시장, 부평깡시장, 진흥종합시장이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6월 10일과 11일 양일간 공동 할인·경품 행사와 문화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 만족, 고객 우선’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개최되며,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의 예산 지원을 받아 마련됐다.

부평 지역 3개 시장이 연합해 추진하는 행사로는 보기 드문 규모로,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고객과의 상생을 도모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부평종합시장에서는 장마당 광장을 중심으로 6월 11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한마음가요제’가 열리고, 10일부터 11일까지 양일간 오후 1시부터 바자회가 열린다.

해당 행사에서는 고객이 시장 이용 중 체험할 수 있는 공연과 판매 콘텐츠가 동시에 제공될 예정이다.

부평깡시장에서는 ‘잿팟을 잡아라’라는 이름의 즉석 경품 행사가 10일과 1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온누리상품권 홍보부스도 깡시장 홍보관 인근 유휴 공간에 설치되어 전통시장 이용 촉진 캠페인이 펼쳐진다.

진흥종합시장에서는 부흥상회 옆 유휴 공간에서 공동 할인 판매장과 경품 응모 행사가 진행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는 이 행사에서는 다양한 품목의 할인가 판매와 함께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가 실시된다.

행사를 함께 준비한 세 시장 측은 “부평을 대표하는 전통시장으로서 착한 가격과 좋은 품질의 상품으로 고객 만족에 보답하고자 이번 공동 행사를 마련했다”말했다.

이어 “시장 내 다양한 상점들이 자체 할인 행사와 쿠폰 증정 등을 통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 감사의 의미를 되새기고 지역 전통시장과 소비자가 어우러지는 상생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다른기사보기

박세준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

Latest articles

GS25, 치즈 더한 ‘오모리김치즈볶음면’ 출시…볶음면 시장 공략

GS25가 누적 1억 개 이상 판매된 자체 브랜드(PB) 라면 ‘오모리’ 시리즈의 여덟 번째 제품으로 ‘오모리김치즈볶음면’ 을 출시하며 국물 없는 라면…

비트, 14일 향 지속되는 ‘라벤더 클린 캡슐세제’ 출시

라이온코리아의 대표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가 여름철 냄새 걱정을 줄여주는 ‘라벤더 클린 캡슐세제’ 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프랑스 향료사의 150년…

더후, 한복 브랜드 단하와 협업한 ‘비첩 순환 에센스’ 한정판 출시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 과학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가 모던 한복 브랜드 ‘단하’ 와 협업한 ‘비첩 순환 에센스 X 단하’ 스페셜 패키지를…

아이클레보, 애견호텔에 펫케어 로봇청소기 ‘펫버틀러’ 협찬

로봇청소기 전문 브랜드 아이클레보가 프리미엄 애견호텔 우쭈쭈 플렉스 판교점에 자사의 반려동물 전용 로봇청소기 ‘펫버틀러 (V1000)’를 협찬했다. 이번 협찬은 스마트 펫케어…

More like this

[이주의 운세] 06월 22일~06월28일

이 운세는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며, 운명은 본인의 선택과 노력에 달려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받아들이시고, 2025년에도 건강과 행복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쥐띠 운세 – 아무리 취업에 마음이 급하다 한들 당신의 가치를 깎아내리면서까지 무리하지 말고 조금 더 여유를 가지는 것이 좋겠다. 48년생 : 가족들이 당신 뜻대로 움직여주지 않으니 화가 치밀어오른다. 그러나 화를 낼 시기는 아니니 본인을 컨트롤하는 것이 유리하겠다. […]

[ 날씨 ] 전국 장맛비…장마 소강 후 무더위 예보

25일은 활성화된 장마전선의 영향으로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가 내리는 날씨 가 이어졌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은 저기압을 동반한 장마전선이 한반도 중부를 중심으로 발달하며 많은 지역에 강수가 집중됐다. 예상 강수량은 지역에 따라 차이를 보였으며, 서울·인천·경기, 강원도, 대전·세종·충남, 충북, 대구·경북, 울릉도·독도 지역은 20~60㎜, 부산·울산·경남 지역은 20~70㎜로 비교적 많은 양의 비가 내렸다. 전북은 10~40㎜, 광주·전남은 5~30㎜, 서해5도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