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18일 금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사회 소노인터내셔널, 소노캄 고양·쏠비치 삼척 등 여름 디저트 신메뉴 선보여

소노인터내셔널, 소노캄 고양·쏠비치 삼척 등 여름 디저트 신메뉴 선보여

소노인터내셔널
소노인터내셔널 여름 디저트 신메뉴 관련 이미지 (사진출처-소노인터내셔널)

대명소노그룹 계열사인 소노인터내셔널은 여름철을 맞아 소노캄 고양과 쏠비치 삼척에서 운영하는 직영
베이커리&카페에서 신선하고 청량한 디저트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무더운 여름 날씨에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특별한 구성으로, 각각의 매장에서 계절감과 지역 특성을 살린 메뉴를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소노캄 고양 내 위치한 ‘일라고’ 로비 라운지에서는 ‘일라고 파르페 빙수’를 오는 9월 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부드럽고 촉촉한 밀크 아이스를 기본으로 달콤한 팥, 고소한 인절미 토핑, 그리고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층층이 쌓여 눈과 입을 모두 만족시키는 비주얼과 맛을 자랑한다.

특히 전통적인 한국식 재료와 서양식 파르페의 조화가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하며, 더운 여름날 청량감을 느낄 수 있어 방문객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쏠비치 삼척 ‘마마티라’ 베이커리 카페에서는 ‘폭싹 강냉이 빙수’를 선보였다.

이 빙수는 제철 옥수수를 듬뿍 사용한 옥수수 밀크 아이스를 베이스로, 달콤한 팥과 쫄깃한 떡 토핑이 어우러져 풍성한 맛과 식감을 제공한다.

더불어 톡톡 터지는 옥수수 알갱이의 고소함이 입안 가득 퍼지며, 수제 코코넛 아이스크림으로 만든 귀여운
‘우유에 빠진 곰’ 모양과 옥수수 모양의 화이트 초콜릿이 곁들여져 시각적 즐거움까지 더했다.

이처럼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독창적인 메뉴는 지역의 특색을 살리면서도 트렌디한 디저트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 시즌에 맞춰 청량한 맛과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파르페와 빙수 신메뉴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계절과 고객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메뉴 개발에 힘쓰며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소노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메뉴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소노인터내셔널이 선보인 이번 여름 신메뉴는 무더위를 잊게 하는 상큼한 디저트와 함께 고객들의 방문을 유도할 뿐 아니라, 지역 경제 활성화와 문화 관광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직영으로 운영되는 베이커리&카페에서 직접 제공되는 만큼 고품질의 재료와 세심한 서비스가 더해져
만족도가 높을 전망이다.

한편, 소노인터내셔널은 지난 수년간 다양한 테마별 시즌 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국내 호캉스 트렌드를 선도해 왔으며,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에 더해 지역 특색을 살린 메뉴 개발과 더불어 고객 체험 프로그램 등도 함께 운영할 계획이라 밝히며,
향후에도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소노인터내셔널의 이번 여름 디저트 신메뉴는 소노캄 고양과 쏠비치 삼척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을 선사하며, 휴가철과 여름 여행 시즌에 맞춘 특별한 혜택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지역 베이커리 카페의 특색 있는 메뉴와 함께 청량감 넘치는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통해
소노인터내셔널은 고객과의 유대감을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처럼 소노인터내셔널은 계절과 지역 특색을 고려한 신제품 개발로 고객 만족과 함께 지역 관광 산업 활성화에 기여하며, 국내 프리미엄 리조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전망이다.

여름철 무더위와 휴가 시즌을 맞아 시원하고 맛있는 디저트를 찾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선택지가 될 것으로
주목된다.

다른기사보기

이소율 (lsy@sabanamedia.com) 기사제보

Latest articles

GS25, 치즈 더한 ‘오모리김치즈볶음면’ 출시…볶음면 시장 공략

GS25가 누적 1억 개 이상 판매된 자체 브랜드(PB) 라면 ‘오모리’ 시리즈의 여덟 번째 제품으로 ‘오모리김치즈볶음면’ 을 출시하며 국물 없는 라면…

비트, 14일 향 지속되는 ‘라벤더 클린 캡슐세제’ 출시

라이온코리아의 대표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가 여름철 냄새 걱정을 줄여주는 ‘라벤더 클린 캡슐세제’ 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프랑스 향료사의 150년…

더후, 한복 브랜드 단하와 협업한 ‘비첩 순환 에센스’ 한정판 출시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 과학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가 모던 한복 브랜드 ‘단하’ 와 협업한 ‘비첩 순환 에센스 X 단하’ 스페셜 패키지를…

아이클레보, 애견호텔에 펫케어 로봇청소기 ‘펫버틀러’ 협찬

로봇청소기 전문 브랜드 아이클레보가 프리미엄 애견호텔 우쭈쭈 플렉스 판교점에 자사의 반려동물 전용 로봇청소기 ‘펫버틀러 (V1000)’를 협찬했다. 이번 협찬은 스마트 펫케어…

More like this

미국 폭염 도로 뒤틀림에 차량 허공에 붕…뉴욕 137년 만의 최고 기온

미국 전역에 폭염 이 이어지면서 아스팔트 도로가 팽창해 차량이 공중으로 튀어 오르는 사고가 발생했다. 현지 언론 뉴욕포스트에 따르면, 지난 22일(현지시간) 미주리주 케이프지라도의 한 도로에서 앨버트 블랙웰 씨가 차량 블랙박스로 아스팔트가 솟구치는 장면을 포착했다. 당시 영상에는 달리던 은색 차량이 갑자기 솟아오른 도로 위로 튀어 올랐다가 도로 위에 착지하는 모습이 생생하게 담겼다. 뒤따르던 파란색 차량은 브레이크를 밟은 […]

김태영, 라오스 참파삭 아브닐 초대 감독 선임… 해외 첫 도전

2002 한일월드컵 4강 신화의 중심 수비수였던 김태영 전 감독이 라오스 프로축구 무대에 진출한다. 그의 첫 해외 사령탑 도전은 라오스 1부리그의 새 구단 참파삭 아브닐 FC에서 시작된다. 참파삭 아브닐은 6월 24일 공식 발표를 통해 김태영 감독을 구단의 초대 감독으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김 감독은 오는 7월 1일부터 팀을 정식으로 지휘할 예정이다. 이번 선임은 디제이매니지먼트가 지난 4월 라오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