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2일 화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예스24, 광진구 NC 이스트폴에 오프라인 서점 ‘구의점’ 오픈

예스24가 광진구 NC 이스트폴에 신간 서점 구의점을 오픈했다.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예스24가 광진구 NC 이스트폴에 신간 서점 구의점을 오픈했다.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사진 출처-YES24 제공)

예스24가 서울 광진구 NC 이스트폴 1층에 오프라인 서점 ‘예스24 구의점’ 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예스24 구의점은 2021년 강서NC점 이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예스24의 오프라인 신간 서점으로, 5월 30일 문을 열었다.

광진구 최대 규모의 복합 쇼핑몰인 NC 이스트폴 그라운드 1층에 자리한 구의점은 1000세대 이상의 대규모 아파트 단지와 광진구 행정타운 중심에 위치해 생활밀착형 서점으로 기획됐다.

예스24는 “책이 일상 가까이에 있어야 한다”는 철학 아래 2호선 구의역에서 200m 거리에 위치한 구의점에서 독서 문화 확산의 거점을 마련한다는 목표다.

인근에는 100여 개 이상의 브랜드 점포가 밀집해 있어 쇼핑과 문화 활동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기대를 모은다.

약 300평 규모의 예스24 구의점에서는 8만여 권의 신간 도서, 음반, 문구를 판매하며, 저자 강연, 사락 독서모임 등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이 열릴 예정이다.

또한 예스24의 최신 eBook 리더기인 ‘크레마 팔레트’와 ‘크레마 페블’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최신 독서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다.

예스24는 구의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예스24 신규 회원 가입이나 휴면 계정 해제 방문 고객에게는 ‘리버서블 백’을 증정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마그네틱 북마크’와 ‘재방문 10% 할인 쿠폰’,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여기에 ‘북커버’도 추가로 제공한다.

예스24 조선영 도서사업본부장은 “예스24 구의점은 오픈 단계부터 신간 서점으로 기획된 첫 번째 공간으로, 다년간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동네 서점이 주는 편안함과 최신 트렌드를 만나는 발견의 공간으로 꾸려나갈 예정”이라 밝혔다.

그는 예스24 구의점에 대해 “많은 독자들의 방문을 바란다”고 말했다.

예스24 구의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자세한 정보는 예스24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른기사보기

박세준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

Latest articles

GS25, 치즈 더한 ‘오모리김치즈볶음면’ 출시…볶음면 시장 공략

GS25가 누적 1억 개 이상 판매된 자체 브랜드(PB) 라면 ‘오모리’ 시리즈의 여덟 번째 제품으로 ‘오모리김치즈볶음면’ 을 출시하며 국물 없는 라면…

비트, 14일 향 지속되는 ‘라벤더 클린 캡슐세제’ 출시

라이온코리아의 대표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가 여름철 냄새 걱정을 줄여주는 ‘라벤더 클린 캡슐세제’ 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프랑스 향료사의 150년…

더후, 한복 브랜드 단하와 협업한 ‘비첩 순환 에센스’ 한정판 출시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 과학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가 모던 한복 브랜드 ‘단하’ 와 협업한 ‘비첩 순환 에센스 X 단하’ 스페셜 패키지를…

아이클레보, 애견호텔에 펫케어 로봇청소기 ‘펫버틀러’ 협찬

로봇청소기 전문 브랜드 아이클레보가 프리미엄 애견호텔 우쭈쭈 플렉스 판교점에 자사의 반려동물 전용 로봇청소기 ‘펫버틀러 (V1000)’를 협찬했다. 이번 협찬은 스마트 펫케어…

More like this

미국 폭염 도로 뒤틀림에 차량 허공에 붕…뉴욕 137년 만의 최고 기온

미국 전역에 폭염 이 이어지면서 아스팔트 도로가 팽창해 차량이 공중으로 튀어 오르는 사고가 발생했다. 현지 언론 뉴욕포스트에 따르면, 지난 22일(현지시간) 미주리주 케이프지라도의 한 도로에서 앨버트 블랙웰 씨가 차량 블랙박스로 아스팔트가 솟구치는 장면을 포착했다. 당시 영상에는 달리던 은색 차량이 갑자기 솟아오른 도로 위로 튀어 올랐다가 도로 위에 착지하는 모습이 생생하게 담겼다. 뒤따르던 파란색 차량은 브레이크를 밟은 […]

[ 날씨 ] 전국 장맛비…장마 소강 후 무더위 예보

25일은 활성화된 장마전선의 영향으로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가 내리는 날씨 가 이어졌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은 저기압을 동반한 장마전선이 한반도 중부를 중심으로 발달하며 많은 지역에 강수가 집중됐다. 예상 강수량은 지역에 따라 차이를 보였으며, 서울·인천·경기, 강원도, 대전·세종·충남, 충북, 대구·경북, 울릉도·독도 지역은 20~60㎜, 부산·울산·경남 지역은 20~70㎜로 비교적 많은 양의 비가 내렸다. 전북은 10~40㎜, 광주·전남은 5~30㎜, 서해5도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