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0일 일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사회 롯데호텔앤리조트, 뷔페 레스토랑서 외국인 셰프 특선 메뉴 선보여

롯데호텔앤리조트, 뷔페 레스토랑서 외국인 셰프 특선 메뉴 선보여

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호텔앤리조트에서 선보이는 협업 메뉴 관련 이미지 (사진출처-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전 세계 미식가들을 위한 특별한 여름 한정 메뉴를 준비했다.

호텔의 대표 뷔페 레스토랑에서 외국인 셰프들이 직접 선보이는 이탈리안·프렌치 특선 요리가 6월 한 달 동안 운영된다.

유럽 감성이 물씬 풍기는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철 호텔 다이닝 트렌드에 새 바람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호텔은 오는 6월 1일부터 한 달 동안 ‘썸머 플레이버 오브 유럽(Summer Flavor of Europe)’이라는
이름으로 글로벌 셰프들의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미식 행사는 시그니엘 부산의 ‘더 뷰’, 그리고 롯데호텔 서울, 롯데호텔 월드, 롯데호텔 제주,
롯데호텔 부산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에서 동시에 개최된다.

행사의 주인공은 각 분야에서 오랜 경력을 쌓아온 두 명의 외국인 셰프다.

이탈리아 출신의 세바스티아노 쟌그레고리오 셰프는 롯데호텔앤리조트의 이탈리안 총괄 셰프로 활약하고
있으며, 이탈리아 남부의 정통 요리를 바탕으로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를 준비했다.

프랑스 가정식 요리의 장점을 살린 프레데릭 에리에 셰프는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에서 셰프로 활동 중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프렌치 요리를 선보인다.

이번 뷔페 프로모션에서는 총 9종의 외국인 셰프 특선 메뉴가 제공되며, 에피타이저부터 메인, 디저트에
이르기까지 코스 요리처럼 구성되어 고객에게 유럽 미식 여행 같은 경험을 선사한다.

이탈리아 셰프 세바스티아노는 먼저 여름 제철 재료를 활용한 ‘쥬키니 파르미지아나’를 에피타이저로 선보인다.얇게 썬 쥬키니와 토마토, 생 모짜렐라 치즈를 층층이 쌓아 올려 식감과 풍미의 조화를 살렸다.

이어지는 요리로는 브로콜리와 올리브 오일을 곁들여 부드럽게 구운 ‘문어 요리’, 발사믹 글레이즈와 로즈메리 향을 더한 소고기 안심 요리, 대파 크림소스와 함께 제공되는 농어 필레 등 고급 해산물과 육류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가 준비된다.

프레데릭 셰프의 프렌치 메뉴도 정통성과 창의성이 돋보인다.

바삭한 페이스트리 안에 포르치니 버섯과 가리비를 채운 ‘가리비 볼로방’, 바다 내음이 은은하게 퍼지는 ‘가오리 구이’, 그리고 프랑스 전통 감자 그라탕인 도피누아즈와 함께 즐기는 ‘송아지 갈비구이’까지, 다양한 질감과 맛의 조화가 인상적인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다.

해당 특선 요리들은 뷔페 레스토랑 내 양식 코너에서 별도로 운영되며,
고객들은 평소 접하기 어려운 고급 유럽 요리를 자유롭게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특히 여름 시즌을 맞아 신선한 해산물과 채소를 활용한 가벼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메뉴들이 중심을 이뤄,
다이어트와 건강을 중시하는 고객 층에도 만족을 줄 것으로 보인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썸머 플레이버 오브 유럽 프로모션은 글로벌 셰프들이 직접 개발한 메뉴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깊이 있는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고 전했다.

이어 “호텔 뷔페에서 유럽 현지의 식탁을 옮겨놓은 듯한 생생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롯데호텔은 이번 외국인 셰프 특선 뷔페를 통해 미식 콘텐츠의 고급화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최근 국내외 고객들의 다이닝 수준이 높아지면서 단순한 식사 공간을 넘어, 문화와 트렌드를 반영한 ‘호텔 다이닝 경험’이 핵심 경쟁력으로 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세계 각국의 정통 요리를 도입해 차별화된 식문화를 제시하고 있다.

다른기사보기

이소율 (lsy@sabanamedia.com) 기사제보

Latest articles

GS25, 치즈 더한 ‘오모리김치즈볶음면’ 출시…볶음면 시장 공략

GS25가 누적 1억 개 이상 판매된 자체 브랜드(PB) 라면 ‘오모리’ 시리즈의 여덟 번째 제품으로 ‘오모리김치즈볶음면’ 을 출시하며 국물 없는 라면…

비트, 14일 향 지속되는 ‘라벤더 클린 캡슐세제’ 출시

라이온코리아의 대표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가 여름철 냄새 걱정을 줄여주는 ‘라벤더 클린 캡슐세제’ 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프랑스 향료사의 150년…

더후, 한복 브랜드 단하와 협업한 ‘비첩 순환 에센스’ 한정판 출시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 과학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가 모던 한복 브랜드 ‘단하’ 와 협업한 ‘비첩 순환 에센스 X 단하’ 스페셜 패키지를…

아이클레보, 애견호텔에 펫케어 로봇청소기 ‘펫버틀러’ 협찬

로봇청소기 전문 브랜드 아이클레보가 프리미엄 애견호텔 우쭈쭈 플렉스 판교점에 자사의 반려동물 전용 로봇청소기 ‘펫버틀러 (V1000)’를 협찬했다. 이번 협찬은 스마트 펫케어…

More like this

미국 폭염 도로 뒤틀림에 차량 허공에 붕…뉴욕 137년 만의 최고 기온

미국 전역에 폭염 이 이어지면서 아스팔트 도로가 팽창해 차량이 공중으로 튀어 오르는 사고가 발생했다. 현지 언론 뉴욕포스트에 따르면, 지난 22일(현지시간) 미주리주 케이프지라도의 한 도로에서 앨버트 블랙웰 씨가 차량 블랙박스로 아스팔트가 솟구치는 장면을 포착했다. 당시 영상에는 달리던 은색 차량이 갑자기 솟아오른 도로 위로 튀어 올랐다가 도로 위에 착지하는 모습이 생생하게 담겼다. 뒤따르던 파란색 차량은 브레이크를 밟은 […]

[ 날씨 ] 전국 장맛비…장마 소강 후 무더위 예보

25일은 활성화된 장마전선의 영향으로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가 내리는 날씨 가 이어졌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은 저기압을 동반한 장마전선이 한반도 중부를 중심으로 발달하며 많은 지역에 강수가 집중됐다. 예상 강수량은 지역에 따라 차이를 보였으며, 서울·인천·경기, 강원도, 대전·세종·충남, 충북, 대구·경북, 울릉도·독도 지역은 20~60㎜, 부산·울산·경남 지역은 20~70㎜로 비교적 많은 양의 비가 내렸다. 전북은 10~40㎜, 광주·전남은 5~30㎜, 서해5도는 […]

LG전자, 낙관주의 전파 위한 AI 라디오 캠페인 시작

LG전자가 브랜드 메시지인 ‘라이프스 굿(Life’s Good)’의 글로벌 확산을 위해 새로운 디지털 캠페인 ‘라디오 옵티미즘(Radio Optimism, 미소를 전하는 음악 스테이션)’을 25일 공식 발표했다. 이번 캠페인은 음악이라는 보편적인 언어를 매개로 감사, 격려, 응원의 메시지를 공유하며 전 세계 소비자 간 정서적 유대감을 회복하고, 낙관적인 삶의 태도를 확산시키기 위한 시도로 기획됐다. LG전자는 특히 디지털 소셜미디어 환경에서 진정한 감정 교류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