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0일 일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연예 아이유, ‘폭싹 속았수다’ 아역 배우들에게 어린이날 선물…팬들 감탄 “얼마나 큰 사람일까”

아이유, ‘폭싹 속았수다’ 아역 배우들에게 어린이날 선물…팬들 감탄 “얼마나 큰 사람일까”

아이유
(사진출처-안태린,이천무 인스타그램)

가수 겸 배우 아이유(본명 이지은)가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에 출연한 아역 배우들에게 어린이날
선물을 전하며 따뜻한 인성을 다시금 입증했다.

단순한 출연자 이상의 인연을 소중히 여기는 진심 어린 배려에 팬들과 대중의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5일, ‘폭싹 속았수다’에서 어린 관식 역을 연기한 아역배우 이천무의 어머니는 자신의 SNS를 통해 아이유가
직접 준비한 선물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공개된 게시물에는 “천무한테 어울릴까 고민하며 골라주셨대요”라는 문구와 함께 이천무에게 전달된 옷과
손편지, 그리고 해당 옷을 입고 환하게 웃는 이천무의 모습이 담긴 사진과 영상이 포함됐다.

손편지에는 아이유의 애정 어린 메시지가 담겨 있었고, 이를 받은 이천무는 영상에서 “이모 아니고 누나예요. 아이유 누나 어린이날 선물 감사합니다”라고 말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이천무의 어머니는 “도대체 아이유 배우님은 얼마나 큰 사람일까”라며 “아무리 감사할 줄 아는 착한 사람이라도 늘 모두를 챙기기는 쉽지 않은데, 어쩜 이럴 수 있냐”며 아이유의 세심함에 감탄했다.

이어 “지인이 계속 늘어날 텐데 나중엔 막 1억 명씩 챙기실 것 같다”며 농담 섞인 진심을 전했다.

앞서 금명 역을 맡은 또 다른 아역배우 안태린의 어머니도 아이유의 어린이날 선물에 감동한 사연을 전한 바
있다.

그녀는 “얼마나 마음이 넓고, 얼마나 생각이 깊으시면 이렇게 해주실 수 있을까요. 너무 믿을 수가 없어서 동화 속 이야기 같았던 그런 만남이었다”며 아이유의 따뜻한 배려에 깊은 감사를 표했다.

특히 “최고의 어린이날”이라는 표현을 덧붙이며, 아이유가 전달한 선물의 감동을 강조했다.

아이유는 이처럼 작품에서 함께한 아역 배우들에게 따로 선물을 준비하고 정성스러운 메시지를 남기는 것은
물론, 사회적 약자들을 위한 지속적인 기부 활동도 병행해 오고 있다.

2025년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유애나’(아이유+팬덤 유애나) 이름으로 1억 5000만 원을 기부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며 더욱 화제를 모았다.

이번 기부는 자립 준비 청소년과 장애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과 생활 환경 개선을 위한 용도로 사용될 예정이다.

아이유는 평소에도 각종 기념일마다 조용히 기부를 이어가며 선한 영향력을 실천해 온 대표적인 스타로 손꼽힌다.

어린이날 외에도 어버이날, 크리스마스, 연말 등 다양한 시기에 기부 소식을 전해온 바 있으며, 그때마다 팬들과 대중은 ‘믿고 응원할 수 있는 연예인’이라는 평가를 아끼지 않고 있다.

최근 아이유는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에서 1인 2역을 맡아 깊은 연기력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고등학생부터 노년까지 폭넓은 연령대를 소화해내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 그는, 작품 속에서도 진심을 담은 연기로 많은 시청자에게 감동을 안겼다.

아이유는 차기작인 ‘21세기 대군 부인’의 촬영을 앞두고 있으며, 연기 활동과 음악 활동을 병행하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아이유의 이번 어린이날 선물은 단순한 팬 서비스가 아닌, 작품을 함께한 동료를 진심으로 아끼고 배려하는
마음에서 비롯된 행동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이를 접한 팬들은 “이래서 아이유를 좋아하지 않을 수가 없다”, “진짜 대단한 사람이다”, “선한 영향력의 아이콘”이라는 반응을 보이며 연일 칭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다른기사보기

이소율 (lsy@sabanamedia.com) 기사제보

Latest articles

청춘 로맨스 ‘디어엠’, KBS 수목극으로 첫 방송

첫사랑의 기억을 자극하는 청춘 로맨스 드라마 ‘디어엠(Dear. M)’이 오는 7월 9일 KBS 2TV 수목드라마로 전파를 탄다. 그동안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신승호, 군 면제 후 군인 역할 연속… 솔직한 속내 전했다

배우 신승호가 자신을 둘러싼 군 면제 이슈에 대해 솔직한 심경을 드러냈다. 강인한 인상과 선 굵은 연기로 군인 역할을 자주 맡아온…

로또 맞아도 출근하는 남자들… 이준혁·서현우·오대환, 현실 공감 오피스물 출격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로또 1등도 출근합니다’가 이준혁, 서현우, 오대환의 현실 공감 연기 시너지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작품은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터치드, ‘어트랙션’ 콘서트 2회차 전석 매진… 페스티벌형 공연 진화

밴드 터치드(TOUCHED)가 오는 8월 개최하는 여름 단독 콘서트 ‘ATTRACTION(어트랙션)’으로 다시 한 번 뜨거운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지난 24일 진행된 예매에서…

More like this

[ 날씨 ] 전국 장맛비…장마 소강 후 무더위 예보

25일은 활성화된 장마전선의 영향으로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가 내리는 날씨 가 이어졌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은 저기압을 동반한 장마전선이 한반도 중부를 중심으로 발달하며 많은 지역에 강수가 집중됐다. 예상 강수량은 지역에 따라 차이를 보였으며, 서울·인천·경기, 강원도, 대전·세종·충남, 충북, 대구·경북, 울릉도·독도 지역은 20~60㎜, 부산·울산·경남 지역은 20~70㎜로 비교적 많은 양의 비가 내렸다. 전북은 10~40㎜, 광주·전남은 5~30㎜, 서해5도는 […]

LG전자, 낙관주의 전파 위한 AI 라디오 캠페인 시작

LG전자가 브랜드 메시지인 ‘라이프스 굿(Life’s Good)’의 글로벌 확산을 위해 새로운 디지털 캠페인 ‘라디오 옵티미즘(Radio Optimism, 미소를 전하는 음악 스테이션)’을 25일 공식 발표했다. 이번 캠페인은 음악이라는 보편적인 언어를 매개로 감사, 격려, 응원의 메시지를 공유하며 전 세계 소비자 간 정서적 유대감을 회복하고, 낙관적인 삶의 태도를 확산시키기 위한 시도로 기획됐다. LG전자는 특히 디지털 소셜미디어 환경에서 진정한 감정 교류가 […]

[이주의 운세] 06월 22일~06월28일

이 운세는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며, 운명은 본인의 선택과 노력에 달려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받아들이시고, 2025년에도 건강과 행복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쥐띠 운세 – 아무리 취업에 마음이 급하다 한들 당신의 가치를 깎아내리면서까지 무리하지 말고 조금 더 여유를 가지는 것이 좋겠다. 48년생 : 가족들이 당신 뜻대로 움직여주지 않으니 화가 치밀어오른다. 그러나 화를 낼 시기는 아니니 본인을 컨트롤하는 것이 유리하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