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2일 화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사회 음주운전 사고 후 조수석으로 이동…경찰, 도주 시도 운전자 검거

음주운전 사고 후 조수석으로 이동…경찰, 도주 시도 운전자 검거

 

음주운전 사고, 조수석 위장, 경찰 검거, 음주운전 증가
(사진 출처-서울경찰청 유튜브 캡처)

음주운전 사고 후 조수석으로 자리를 옮겨 동승자인 척하려던 운전자가 경찰에 붙잡혔다.

3일 서울경찰청 유튜브에는
‘운전석에서 조수석으로? 사고 후 도주한 음주 운전자’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29일 오전 2시 서울의 한 골목길에서
검은색 승용차가 주차된 차량을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다.

그러나 사고 차량 운전자는 멈추지 않고 그대로 주행을 이어갔다.
앞선 충돌로 인해 차량 앞 범퍼가 떨어져 나갔고,
그 과정에서 주차된 오토바이까지 들이받으며 추가 사고를 일으켰다.

현장을 목격한 시민의 신고로 경찰이 출동하자,
사고 차량 조수석에서 한 여성이 내린 뒤 건물 안으로 도망쳤다.
경찰은 곧바로 뒤따라가 여성을 붙잡았으나, 차량 내부에는 아무도 없는 상태였다.

경찰 관제센터가 확보한 CCTV 영상에는 음주운전 사고 후 경찰 도착 직전
여성이 운전석에서 조수석으로 이동하는 모습이 그대로 찍혀 있었다.

경찰에 붙잡힌 여성은 처음에는 운전하지 않았다고 부인했으나,
CCTV 영상을 확인한 후 결국 음주운전 사실을 시인한 것으로 전해졌다.

도로교통법 위반으로 검거된 이 여성은
음주 측정 결과 면허 취소 수준의 만취 상태였던 것으로 밝혀졌다.

한편, 경찰청에 따르면 지난해 음주운전 적발 건수는 총 13만150건으로, 2년 전보다 12% 증가했다.

같은 기간 음주 교통사고는 1만3042건 발생했으며,
이로 인해 159명이 사망하고 2만628명이 부상을 입었다.

다른기사보기

신혜연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

Latest articles

GS25, 치즈 더한 ‘오모리김치즈볶음면’ 출시…볶음면 시장 공략

GS25가 누적 1억 개 이상 판매된 자체 브랜드(PB) 라면 ‘오모리’ 시리즈의 여덟 번째 제품으로 ‘오모리김치즈볶음면’ 을 출시하며 국물 없는 라면…

비트, 14일 향 지속되는 ‘라벤더 클린 캡슐세제’ 출시

라이온코리아의 대표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가 여름철 냄새 걱정을 줄여주는 ‘라벤더 클린 캡슐세제’ 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프랑스 향료사의 150년…

더후, 한복 브랜드 단하와 협업한 ‘비첩 순환 에센스’ 한정판 출시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 과학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가 모던 한복 브랜드 ‘단하’ 와 협업한 ‘비첩 순환 에센스 X 단하’ 스페셜 패키지를…

아이클레보, 애견호텔에 펫케어 로봇청소기 ‘펫버틀러’ 협찬

로봇청소기 전문 브랜드 아이클레보가 프리미엄 애견호텔 우쭈쭈 플렉스 판교점에 자사의 반려동물 전용 로봇청소기 ‘펫버틀러 (V1000)’를 협찬했다. 이번 협찬은 스마트 펫케어…

More like this

김태영, 라오스 참파삭 아브닐 초대 감독 선임… 해외 첫 도전

2002 한일월드컵 4강 신화의 중심 수비수였던 김태영 전 감독이 라오스 프로축구 무대에 진출한다. 그의 첫 해외 사령탑 도전은 라오스 1부리그의 새 구단 참파삭 아브닐 FC에서 시작된다. 참파삭 아브닐은 6월 24일 공식 발표를 통해 김태영 감독을 구단의 초대 감독으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김 감독은 오는 7월 1일부터 팀을 정식으로 지휘할 예정이다. 이번 선임은 디제이매니지먼트가 지난 4월 라오스 […]

청춘 로맨스 ‘디어엠’, KBS 수목극으로 첫 방송

첫사랑의 기억을 자극하는 청춘 로맨스 드라마 ‘디어엠(Dear. M)’이 오는 7월 9일 KBS 2TV 수목드라마로 전파를 탄다. 그동안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먼저 공개됐던 이 작품은 지상파 편성을 통해 더욱 폭넓은 시청자층과 만난다. ‘디어엠’은 서연대학교를 뒤흔든 익명의 고백 글, “오늘 저는 첫사랑에 빠졌습니다”라는 글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다. 고백의 주인공인 ‘M’을 찾기 위한 캠퍼스 내 핑크빛 추리와 각기 […]

[영화] 비 오는 날, 가장 사랑스러운 하루를 만드는 영화 – 어바웃 타임

비가 오면 괜스레 기분이 처질 때가 있다. 회색 하늘과 젖은 거리를 바라보며 하루가 무채색으로 흘러가는 듯한 기분. 하지만 어떤 영화는 그런 비 오는 날을 가장 완벽하고 가장 사랑스러운 기억으로 바꾸어 놓는다. 우산 속 두 사람의 미소, 머리칼을 적시는 빗방울, 그리고 반복되는 시간 속에 더욱 진해지는 감정들. 어바웃 타임 (About Time, 2013)은 우리에게 시간을 되돌릴 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