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2일 화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설 연휴 기간 중 아들과 갈등…60대 아버지 살인 혐의 구속영장 신청

 

설 연휴 기간 중 아들과 갈등, 목포 살인 사건, 60대 아버지 범행, 가족 갈등, 휴대전화 게임 문제
(사진 출처-AI이미지 생성. 본 이미지는 사건과 무관합니다.)

설 연휴 기간 중에 전남 목포에서 60대 아버지가 아들을 흉기로 살해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경찰은 범행을 인정한 아버지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4일 전남 목포경찰서는 살인 혐의를 받는 60대 남성 A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밝혔다.
A씨는 지난 1일 오후 목포시 상동 자택에서
20대 아들을 흉기로 여러 차례 찔러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조사 결과 아들인 A씨는 일정한 직업 없이 집에서 생활하며,
하루 종일 휴대전화 게임에 몰두하는 아들과 갈등을 겪어왔던 것으로 드러났다.

특히 최근 자신과 아내의 오래된 휴대전화를 교체하기 위한 돈을
아들이 탕진된 사실을 알게 되면서 갈등이 더욱 깊어졌고,
결국 범행으로 이어진 것으로 파악됐다.

A씨는 범행 직후 아들이 숨진 채 방에 있는 것을 확인했음에도 출입문을 닫고 자택에 머물렀다.
이틀이 지난 3일 오전 11시 8분쯤에서야 “아들의 의식이 없다”며
행정복지센터에서 일하는 지인을 통해 경찰에 신고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피해자가 여러 군데 흉기에 찔린 흔적을 확인하고 즉각 A씨를 긴급체포했다.

조사 과정에서 A씨는 자신의 범행을 인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사건 경위를 면밀히 조사한 후 A씨의 범행 동기와 추가적인 정황을 파악할 계획이다.

다른기사보기

신혜연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

Latest articles

GS25, 치즈 더한 ‘오모리김치즈볶음면’ 출시…볶음면 시장 공략

GS25가 누적 1억 개 이상 판매된 자체 브랜드(PB) 라면 ‘오모리’ 시리즈의 여덟 번째 제품으로 ‘오모리김치즈볶음면’ 을 출시하며 국물 없는 라면…

비트, 14일 향 지속되는 ‘라벤더 클린 캡슐세제’ 출시

라이온코리아의 대표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가 여름철 냄새 걱정을 줄여주는 ‘라벤더 클린 캡슐세제’ 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프랑스 향료사의 150년…

더후, 한복 브랜드 단하와 협업한 ‘비첩 순환 에센스’ 한정판 출시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 과학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가 모던 한복 브랜드 ‘단하’ 와 협업한 ‘비첩 순환 에센스 X 단하’ 스페셜 패키지를…

아이클레보, 애견호텔에 펫케어 로봇청소기 ‘펫버틀러’ 협찬

로봇청소기 전문 브랜드 아이클레보가 프리미엄 애견호텔 우쭈쭈 플렉스 판교점에 자사의 반려동물 전용 로봇청소기 ‘펫버틀러 (V1000)’를 협찬했다. 이번 협찬은 스마트 펫케어…

More like this

[이주의 운세] 06월 22일~06월28일

이 운세는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며, 운명은 본인의 선택과 노력에 달려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받아들이시고, 2025년에도 건강과 행복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쥐띠 운세 – 아무리 취업에 마음이 급하다 한들 당신의 가치를 깎아내리면서까지 무리하지 말고 조금 더 여유를 가지는 것이 좋겠다. 48년생 : 가족들이 당신 뜻대로 움직여주지 않으니 화가 치밀어오른다. 그러나 화를 낼 시기는 아니니 본인을 컨트롤하는 것이 유리하겠다. […]

청춘 로맨스 ‘디어엠’, KBS 수목극으로 첫 방송

첫사랑의 기억을 자극하는 청춘 로맨스 드라마 ‘디어엠(Dear. M)’이 오는 7월 9일 KBS 2TV 수목드라마로 전파를 탄다. 그동안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먼저 공개됐던 이 작품은 지상파 편성을 통해 더욱 폭넓은 시청자층과 만난다. ‘디어엠’은 서연대학교를 뒤흔든 익명의 고백 글, “오늘 저는 첫사랑에 빠졌습니다”라는 글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다. 고백의 주인공인 ‘M’을 찾기 위한 캠퍼스 내 핑크빛 추리와 각기 […]

김태영, 라오스 참파삭 아브닐 초대 감독 선임… 해외 첫 도전

2002 한일월드컵 4강 신화의 중심 수비수였던 김태영 전 감독이 라오스 프로축구 무대에 진출한다. 그의 첫 해외 사령탑 도전은 라오스 1부리그의 새 구단 참파삭 아브닐 FC에서 시작된다. 참파삭 아브닐은 6월 24일 공식 발표를 통해 김태영 감독을 구단의 초대 감독으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김 감독은 오는 7월 1일부터 팀을 정식으로 지휘할 예정이다. 이번 선임은 디제이매니지먼트가 지난 4월 라오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