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2일 화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운세 [오늘의 운세] 12월 16일

[오늘의 운세] 12월 16일

2024년 12월 16일 월요일 띠별 운세

쥐 – 자신의 이득을 위해서 친구나 지인을 곤란하게 만드는 일은 피하라. 작은 곳에 지출이 생길 수 있으니 돈에 대한 씀씀이를 조절하는 것이 좋겠다. 덕을 쌓기 좋은 날로 훗날 도움이 되겠다.

48년생 : 당신에게 필요하지 않는 것은 비싼 것이다.

60년생 : 추억에 빠져 초심으로 돌아갈 수 있다. 몸과 마음이 편하겠다.

72년생 : 옛 사람을 만날 수 있는 날이다. 진실한 친구가 될 수 있으니 정성을 다하라.

84년생 : 그동안 배움에 충실했던 일이 결실을 맺는다. 늦은 귀가는 삼가라.

96년생 : 분주한 하루이나 마무리는 평온할 것이다.

소 – 지인이나 이성에 대한 당신의 생각을 정리하라. 당신이 생각하는 것만큼 당신의 마음을 몰라주는 경우가 많다. 새로운 일에 쏟은 노력에 대한 보상이 이루어지려 하나 아직 한 고비 더 넘겨야 하니 긴장을 풀지 않는 것이 좋겠다.

49년생 : 새로운 음식이나 운동이 있다면 시도해보는 것도 좋겠다.

61년생 : 가정이 있는 사람이라면 밖의 문제를 가족과 함께 상의하여 해결하라.

73년생 : 일에도 순서가 있다. 일을 시작하기 전에는 결과를 미리 예측하고 시작하라.

85년생 : 애정문제로 고민이 된다. 윗사람에게 도움을 청한다면 충분히 조언을 구할 수 있다.

97년생 : 어려움을 겪고 있던 재정적 상황이 호전되겠다. 누군가가 당신을 돕고 있는 것이다.

호랑이 – 오늘은 안의 일보다 밖의 일이 먼저다. 지금 하지 않는다면 기회를 놓칠 수 있다. 항상 웃음과 여유로 상대를 대하는 것이 좋다. 사람들에게 얕보이지 않는다면 승진도 기대할 수 있다. 당당한 태도를 보여라.

50년생 : 자신이 한 일에 대해 당당하라. 그에 맞는 대가를 얻을 수 있다.

62년생 : 새로운 계획을 세우고 도전하는 것도 좋은 일이다.

74년생 : 가능한 먼 길을 떠나지 않는 것이 좋겠다. 가까운 곳의 행운을 놓치게 될 수 있다.

86년생 : 부모님 또는 선배의 조언에 반대하지 말고 따르는 것이 좋겠다. 모두에게 이롭다.

98년생 : 지금이라도 늦지 않으니 조금만 주의를 기울인다면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을 것이다.

토끼 – 오랜만에 일찍 귀가하여 가족 관계를 회복할 시간을 갖는 것이 좋다. 물질적인 것보다 정신적인 안정이 필요한 날이다. 미리 약속하지 않은 술자리는 피하는 것이 좋겠다. 몸 관리에 조금 더 신경 쓰는 것이 좋겠다.

51년생 : 안정적인 가정을 생각해야 한다. 불필요한 물건에 대한 관심을 버려라.

63년생 : 그동안 아껴온 능력이 있다면, 오늘 마음껏 그 능력을 보여라.

75년생 : 무리한 일 처리는 뒷감당도 어렵다. 자신의 범위 안에서 처리하라.

87년생 : 중요한 결정을 할 때는 경험이 많은 주변 사람들과 의논하고 결정하라.

99년생 : 비교적 애정관계가 원만하게 유지되나 또 다른 이성에게 유혹이 생길 수 있다.

용 – 작은 것이 하나로 모여 결국에는 큰 것을 이루게 된다. 노력한 만큼 결과를 얻게 되는 날이다. 사랑은 표현해야 이루어지는 것이다. 모든 일에 솔선수범 하려고 마음 먹는 것이 중요하다.

52년생 : 시작은 거창하나 마무리를 못할 수 있다. 자식과 대화하는 시간을 가져라.

64년생 : 사소한 일에 너무 마음 쓰지 말라. 지금은 자신을 단속해야 할 시기다.

76년생 : 사업하는 사람은 수익이 예상된다. 지금 고비만 넘긴다면 술술 풀려나갈 것이다.

88년생 : 어려운 일이 있어도 포기 하지 않고 도전하면 이룰 수 있다. 포기하지 말라.

00년생 : 상대에게 부탁을 했을 때 거절 당한다면 조용히 물러나는 것이 좋다.  

뱀 – 재운이 눈 앞에 있으나 지금은 큰 행운이 따르는 시기가 아니다. 투자할 기회를 찾고 있다면 조금 더 참고 다음 기회를 노리는 것이 좋겠다. 사람을 만날 때는 되도록 깊은 대화는 피하고 가벼운 대화로 분위기를 풀어라.  

53년생 : 큰 일보다는 작은 일부터 천천히 진행하라.

65년생 : 고통 뒤에 쾌락이 따를 것이다.

77년생 : 우울한 분위기로 하루를 시작하게 될 수 있다. 자주 듣던 음악으로 치유하라.

89년생 : 아첨은 앞에서 하는 것과 뒤에서 하는 것이 같다. 칭찬과 다른 것이다.

01년생 : 불합리한 일을 하게 된다면, 결과가 좋지 않다. 유혹에 빠지지 말라.

말 – 자신의 주장이 옳다고 해도 주변사람의 사고를 인정할 줄 아는 태도가 필요하다. 주변 사람들과 적당한 사이는 되려 당신을 빛나게 해줄 것이며 덕분에 실현욕구도 강해지는 날이다. 의지도 높고 주변에는 가능성이 충분하다.

54년생 : 당신은 해야 할 일을 하지 않고 있다. 준비하라.

66년생 : 장기에 이상이 있을 수 있으니 건강검진을 받아봐라.

78년생 : 성인은 가장 적은 욕심을 가지고 있다. 그에 가까울수록 마음이 편하다.

90년생 : 지금의 기운을 믿어라. 그것이 최고의 선물이 되어 당신에게 돌아올 것이다.

02년생 : 자신의 문제를 지적해주는 친구를 만나게 된다. 겸손하게 들어라.

양 – 자신의 외적인 것만 가꾸지 말고 내적인 것도 가꾸는 것이 좋다. 무거운 것에 투자하는 것이 큰 수익을 얻게 될 수 있다. 자신감을 가지고 당신에게 주어진 현실에 맞서라. 귀인의 도움으로 큰 고생 없이 내 것이 될 수 있다.

55년생 : 친구가 많이 힘들어하고 있으니 위안이 되어 주는 것이 좋겠다.

67년생 : 힘든 일이 있다면 멀리서 도움을 구하지 말고 가까운 곳에서 찾는 것이 좋다.

79년생 : 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대범하게 계획한 대로 목표를 향해 진행하는 것이 좋겠다.

91년생 : 상황이 힘들어지니 지인이 그나마 도움이 된다. 인간 관계에 힘써라.

03년생 : 헤어진 옛 지인을 우연히 만날 수 있으나 그 자리에서 끝내는 것이 좋겠다.

원숭이 – 화낼 일이 생기면 먼저 마음을 다스려라. 차분하게 생각할수록 좋다. 지금의 화를 한번 참으면 일주일을 편하게 보낼 수 있다. 쓸데없는 일에 시간 낭비를 하면 자신의 일에도 영향이 갈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56년생 :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서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음을 깨닫게 된다.

68년생 : 이웃과의 갈등은 빨리 해결하라. 맛있는 음식을 나누는 것도 좋겠다.

80년생 : 거래나 문서작성에 있어서 신중한 검토가 필요하다.

92년생 : 주위 사람들과 호흡을 잘 맞추도록 하라. 금방 도움을 필요로 하게 될 수 있다.

04년생 : 이성 친구의 마음에 그늘이 질 수 있다. 작은 일로 갈등을 빚지 말고 편안하게 대해주는 것이 좋다.

닭 – 좋은 것과 나쁜 것을 구분할 줄 아는 눈을 키워라. 자신의 건강부터 검진하고 예방하는 것이 좋다. 임신부라면 산기가 있을 수 있으니 미리 출산을 대비하는 것이 좋겠다.

57년생 : 자신의 뜻대로 자식들이 움직이지 않는다. 하지만 오히려 이게 낫다.

69년생 : 학습하기에 더 없이 좋은 날이다. 다른 분야에 관심을 가지는 것도 좋다.

81년생 : 그동안 만나지 못한 친구들에게 연락을 해보라. 생각지 못한 소식을 듣게 될 수 있다.

93년생 : 본의 아니게 주변 사람들에게 피해를 줄 수 있으니 조심하라.

05년생 : 학습에 집중이 안된다. 다른 분야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겠다.

개 – 남의 원대함을 보고 자신을 부끄러워할 수 있으나 마음을 느긋하게 가지는 것이 좋다. 일에 대해서는 빠르게 일을 끝내는 것보다 지속적인 자세로 꾸준히 매진하여 마무리 하는 것이 좋겠다. 또 다른 자신을 발견할 수 있는 날이므로 급하게 해결하려 하지 말고 느긋한 마음을 가져라. 끈기와 인내가 중요한 날이다.

49년생 : 허리를 조심하는 것이 좋다. 무리한 약속을 하지 말라.

58년생 : 희망을 버리지 않고 느긋하게 기다린다면 반드시 이뤄지는 날이 올 것이다.

70년생 : 절약의 길은 작은 이득을 뜻하는 것보다 소비를 줄이는 것이다.

82년생 : 자신보다는 타인을 위한 하루를 보내라. 후에 보답이 돌아올 것이다.

94년생 : 당신에게 기회가 두 번 올 거라는 생각은 버려라. 항상 마지막 기회다.

돼지 – 성공을 하려면 많은 시간이 걸린다. 짧은 기간에 승부를 내려는 생각은 접어두는 것이 좋겠다. 근본을 튼튼히 할 시기이며 무리한 일로 피로가 몰릴 수 있으니 건강에 각별히 신경 쓰는 것이 좋겠다. 건강 진단을 받아보는 것도 좋다.

47년생 : 건강에 신경 써야 하는 날이다. 방심하지 말아라.

59년생 : 노력 없이 대가만 바라지 말라.

71년생 : 변치 않는 친구란 가지고 있는 재산 중에서도 가장 큰 것이다.

83년생 : 허망한 유혹에 빠진다면 더욱 더 복잡해질 뿐이다.

95년생 : 길이 아닌 길로 가려 하지 마라. 지금 가는 길이 당신에게 좋은 길이다.

 

Latest articles

[이주의 운세] 06월 22일~06월28일

이 운세는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며, 운명은 본인의 선택과 노력에 달려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받아들이시고, 2025년에도 건강과 행복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쥐띠 운세…

[이주의 운세] 06월 08일~06월 14일

이 운세는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며, 운명은 본인의 선택과 노력에 달려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받아들이시고, 2025년에도 건강과 행복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쥐띠 운세…

[이주의 운세] 06월 01일~06월 07일

이 운세는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며, 운명은 본인의 선택과 노력에 달려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받아들이시고, 2025년에도 건강과 행복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쥐띠 운세…

[이주의 운세] 05월 25일~05월31일

이 운세는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며, 운명은 본인의 선택과 노력에 달려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받아들이시고, 2025년에도 건강과 행복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쥐띠 운세…

More like this

김태영, 라오스 참파삭 아브닐 초대 감독 선임… 해외 첫 도전

2002 한일월드컵 4강 신화의 중심 수비수였던 김태영 전 감독이 라오스 프로축구 무대에 진출한다. 그의 첫 해외 사령탑 도전은 라오스 1부리그의 새 구단 참파삭 아브닐 FC에서 시작된다. 참파삭 아브닐은 6월 24일 공식 발표를 통해 김태영 감독을 구단의 초대 감독으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김 감독은 오는 7월 1일부터 팀을 정식으로 지휘할 예정이다. 이번 선임은 디제이매니지먼트가 지난 4월 라오스 […]

[ 날씨 ] 전국 장맛비…장마 소강 후 무더위 예보

25일은 활성화된 장마전선의 영향으로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가 내리는 날씨 가 이어졌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은 저기압을 동반한 장마전선이 한반도 중부를 중심으로 발달하며 많은 지역에 강수가 집중됐다. 예상 강수량은 지역에 따라 차이를 보였으며, 서울·인천·경기, 강원도, 대전·세종·충남, 충북, 대구·경북, 울릉도·독도 지역은 20~60㎜, 부산·울산·경남 지역은 20~70㎜로 비교적 많은 양의 비가 내렸다. 전북은 10~40㎜, 광주·전남은 5~30㎜, 서해5도는 […]

미국 폭염 도로 뒤틀림에 차량 허공에 붕…뉴욕 137년 만의 최고 기온

미국 전역에 폭염 이 이어지면서 아스팔트 도로가 팽창해 차량이 공중으로 튀어 오르는 사고가 발생했다. 현지 언론 뉴욕포스트에 따르면, 지난 22일(현지시간) 미주리주 케이프지라도의 한 도로에서 앨버트 블랙웰 씨가 차량 블랙박스로 아스팔트가 솟구치는 장면을 포착했다. 당시 영상에는 달리던 은색 차량이 갑자기 솟아오른 도로 위로 튀어 올랐다가 도로 위에 착지하는 모습이 생생하게 담겼다. 뒤따르던 파란색 차량은 브레이크를 밟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