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19일 토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운세 [오늘의 운세] 11월 29일

[오늘의 운세] 11월 29일

2024 11월 29일 금요일 띠별 운세

쥐 – 어려운 상사와의 대면, 또한 새로운 거래처 담당자로 인해서 오늘따라 대인관계가 힘들다는 것을 느끼게 될 수 있다.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서는 복잡한 생각을 멈추고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다.

48년생 : 마음의 평화를 위해 규칙적인 생활이 유지될 수 있도록 하라.

60년생 : 아직 가보지 못한 곳에 가보는 것도 새로운 경험이 될 것이다.

72년생 : 색다른 자금투자를 하기 좋은 시기다. 과감하게 선택해도 무리가 없다.

84년생 : 빠른 성과를 원한다면 여러 분야의 지인들을 만나라.

96년생 : 지인과 갈등을 빚는 과정에서 예상치 못하게 해결을 할 것이다.

소 – 궁합이 맞는 사람을 만날 수 있는 날이다. 결혼 전이라면 청혼을 받을 수도, 할 수도 있으며 인연의 운을 잘 맞이하게 되는 날이다. 오늘 하루는 긴장감을 유지하고 원하는 것을 얻고 싶을 때 욕심이 없어야 한다.

49년생 : 마음은 즐거우나 몸이 피곤하니 지인들과 오랜 시간을 함께 하는 자리는 피하라.

61년생 : 사람들과의 관계로 인해 짜증을 부리지 마라.

73년생 : 예상치 못한 행운이 찾아올 수 있으니 이를 꼭 잡아라. 지출이 수입보다 많은 날이 되겠다.

85년생 : 자신에게 진정으로 도움을 주는 사람은 오직 자신 뿐이다. 그 누구도 믿지 않는 것이 좋겠다.

97년생 : 새롭게 인생을 출발하려 해도 고난은 피할 수 없으니 과감히 도전해라.

호랑이 – 낡은 것은 사라지고 새로운 것만 보인다. 무대 앞에 서게 될 수 있으며 따로 찾지 않아도 귀인이 따를 것이다. 자영업자라면 오늘 하루 인내심이 필요하며 투병 중이라면 차도가 있을 것이다.

50년생 : 시간을 가지는 사람은 인생을 갖게 된다. 여유를 가져라.

62년생 : 욕심이 과하면 화를 불러온다. 현실에 맞춰 일을 진행하라.

74년생 : 부모님께 죄스런 마음이 든다. 마음은 아닐지라도 겉으로는 다르게 행동하기 때문이다.

86년생 : 연애에 신경 쓰느라 다른 일을 소홀하게 된다. 연애보다 더 중요한 일이 있다.

98년생 : 부유한 자와 가난한 자가 알아 둬야 할 것은 교만과 욕심이지 만족과 한탄은 아니다.

토끼 – 어려운 과제가 포함된 일의 진행이 있다면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되지 않을 수 있다. 자신을 탓하는 것은 자신의 능력이 부족하다는 것을 드러내는 것과 같으며 자신을 의심하면 해결하지 못할 수 있으니 자신감을 잃지 말라. 곧 순조롭게 진행 될 것이다.

51년생 : 규칙적인 생활보다 더 좋은 것은 없으니 유지하라.

63년생 : 아무리 실력과 능력이 뛰어나더라도 하고자 하는 의지가 없다면 아무 소용도 없다.

75년생 : 심적으로 마음이 많이 불안정한 시기다.

87년생 : 친한 지인과의 거래는 손해볼 수 있으니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겠다.

99년생 : 항상 자신감 있는 태도로 진행하라.

용 – 오늘 하루는 번창의 기운이 있다. 가급적 많은 사람들을 만나기 좋으며 내부에 있는 것보다는 외부에서 활동하는 것이 유리하다. 노력한 일들은 예상대로 잘 풀릴 것이며 직장인이라면 동료와의 관계도 소중히 하라.

52년생 : 언제든 당신을 도울 수 있는 사람이 당신을 지켜줄 것이다.

64년생 : 새로운 인연을 시작하기 전에 방해하는 요소들이 많다.

76년생 : 과거에 좋지 않은 추억은 빨리 잊어라.

88년생 : 한번 하겠다고 결단을 내렸다면 도중에 중단하지 말고 끝을 보아라.

00년생 : 주변의 도움만 바라고 있다면 아무도 당신을 도와주려고 하지 않을 것이다.

뱀 – 지금까지 고민된 사소한 일들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실마리가 보이는 하루다. 이럴 때 조언이 필요하며 가족 또는 윗사람들과 의논하는 것이 좋다. 현명하게 해결할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53년생 : 망신살이 있으나 주의만 잘 하면 피할 수 있다.

65년생 : 배우자와 서먹했던 감정을 풀고 가까워 질 수 있다. 항상 양보하는 마음을 가져라.

77년생 : 매매에 관련된 일로 금전적인 손실을 볼 수 있으니 가급적 천천히 진행하라.

89년생 : 남자의 바람으로 인하여 집안 분위기가 좋지 않을 수 있으니 이성을 주의하라.

01년생 : 셋 중의 한명은 그대의 스승이다.

말 – 모든 일에도 순서와 방법이 있다. 정석대로 행동하는 것이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도 결과적으로 좋다. 매사에 신중하게 처신하는 것이 중요하며 그리워했던 이성이 당신에게 오게 될 수 있으니 이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것이 좋다.

54년생 :  오늘은 가족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여유가 생긴다.

66년생 : 육체적 활동은 정신의 고통을 해방시켜주는데 도움을 준다.

78년생 : 장사하는 사람이라면 수익이 따를 것이니 종업원 관리에 많은 신경을 써라.

90년생 : 무너진 탑도 일으킬 수 있는 날이다. 가족 외에 아무도 믿지 말라.

02년생 : 최악의 상황이라도 일을 진행하는 부분에 있어 경솔함은 좋지 않다. 조력자를 찾는다면 수월하게 풀릴 것이다.

양 – 새로운 일을 멀리하는 것이 좋다. 익숙한 것이 좋은 시기며 사업가라면 경영에 충실하라. 몸은 건강하며 큰 재물은 따르지 않는다. 가족 관계 보다는 이성과의 관계가 더 길한 날이다.

55년생 : 컨디션이 좋지 않다면 충분히 휴식을 취하라. 진행할 일은 내일로 미뤄도 좋다.

67년생 : 처음 마음 먹은 추진력으로 끝까지 책임져라. 후에 결과가 좋을 것이다.

79년생 : 부지런히 움직였으나 예상외로 소득이 낮다. 지금은 작은 것에 만족할 때다.

91년생 : 독립을 생각하고 있다면 조금 더 구체적인 계획을 가지고 움직여라.

03년생 : 일을 시작하려면 몸과 마음 둘 다 준비되어 있어야 한다.

원숭이 – 지금의 상황은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이라는 점을 명심하라. 초심을 지킨다면 좋은 상황을 유지할 수 있다. 어려운 일이 있다면 멀리서 도움을 구하지 말고 가급적 가까운 곳에서 구하는 것이 빠르다.

56년생 : 괜한 감정에 휩쓸리지 말아라. 시간이 지난다면 아무 일 아니다.

68년생 : 컨디션이 좋지 않을 수 있다. 간단한 운동으로 하루를 시작해보라.

80년생 : 견뎌온 만큼 더욱 단단해 질 것이다.

92년생 : 나의 능력을 몰라준다고 불평할 것 없다. 능력을 보이고 말해도 늦지 않다.

04년생 : 마지막 학업에 집중 할 수 있는 시기다. 기회를 잡는 것이 중요하다.

닭 – 자신이 노력한 것에 맞게 정당한 대가를 받게 된다. 정직하게 행동하여야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으니 다른 유혹에 휩쓸리지 말고 노력하는 자세를 유지하라. 발전은 당신의 마음에 달려있다.

57년생 : 자식을 떠나 보내는 것에 대해 너무 슬퍼하지 마라.

69년생 : 자식에게 좋은 영향력을 행사하기 위해서는 그들과 친해져라.

81년생 : 이동수가 좋지 않은 날이니 가급적 외출을 삼가라.

93년생 : 금전적으로 조금 부족할 수 있으나 기분 좋은 하루가 되겠다.

05년생 : 불합리한 일을 한다면 좋지 않은 결과를 만들 수 있다. 주의가 필요하다.

개 – 최근 당신 주변에 있는 사람이 당신과 인연이 아닐 수 있다. 미련을 버리고 실속을 먼저 생각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판단의 시간이 지체된다면 금전, 육체, 정신적 손실만 커질 것이다. 집안이나 내부 문단속을 확실히 하라.

49년생 : 갈등이 있다면 그냥 들어줘라.

58년생 : 오늘 하루는 입조심을 하는 것이 좋다.

70년생 : 사랑한다면 행동으로 보여줘라. 표현하지 않는다면 그 누구도 모른다.

82년생 : 마음을 정리하기 좋은 날이다. 차분히 독서로 마음의 양식을 채우며 정리하라.

94년생 : 그동안 노력한 학습의 결과가 돌아오는 날이며 더욱 더 학업에 매진하라.

돼지 – 종일 기쁜 일이 가득하니 이런 날을 여유롭게 하루를 보내는 것도 좋다. 친한 지인들과 외식하는 것도 의미 있으며 편안한 하루를 보낼 것이다.

47년생 : 심신이 모두 즐겁고 행복하니 하는 일마다 실속이 있을 것이다.

59년생 : 겉과 속이 다를 필요는 없다. 진실하게 행동하라.

71년생 : 오후에 지인들과 만남을 가지는 것도 좋다.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라.

83년생 : 지금은 눈물보다 땀이 더 필요할 때이다.

95년생 : 연애할 때 장점으로 보인 자극적인 매력은 결혼 하면 단점으로 변한다.

Latest articles

[이주의 운세] 06월 22일~06월28일

이 운세는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며, 운명은 본인의 선택과 노력에 달려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받아들이시고, 2025년에도 건강과 행복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쥐띠 운세…

[이주의 운세] 06월 08일~06월 14일

이 운세는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며, 운명은 본인의 선택과 노력에 달려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받아들이시고, 2025년에도 건강과 행복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쥐띠 운세…

[이주의 운세] 06월 01일~06월 07일

이 운세는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며, 운명은 본인의 선택과 노력에 달려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받아들이시고, 2025년에도 건강과 행복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쥐띠 운세…

[이주의 운세] 05월 25일~05월31일

이 운세는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며, 운명은 본인의 선택과 노력에 달려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받아들이시고, 2025년에도 건강과 행복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쥐띠 운세…

More like this

GS25, 치즈 더한 ‘오모리김치즈볶음면’ 출시…볶음면 시장 공략

GS25가 누적 1억 개 이상 판매된 자체 브랜드(PB) 라면 ‘오모리’ 시리즈의 여덟 번째 제품으로 ‘오모리김치즈볶음면’ 을 출시하며 국물 없는 라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이번 신제품은 오모리 시리즈 최초의 볶음면 형태로, 최근 소비 트렌드에 맞춰 출시됐다. GS25가 올해 상반기 라면 매출을 분석한 결과, 국물 없는 라면이 전체 라면 매출에서 30%를 넘어섰고, 전년 동기 대비 21.8%의 […]

[영화] 비 오는 날, 가장 사랑스러운 하루를 만드는 영화 – 어바웃 타임

비가 오면 괜스레 기분이 처질 때가 있다. 회색 하늘과 젖은 거리를 바라보며 하루가 무채색으로 흘러가는 듯한 기분. 하지만 어떤 영화는 그런 비 오는 날을 가장 완벽하고 가장 사랑스러운 기억으로 바꾸어 놓는다. 우산 속 두 사람의 미소, 머리칼을 적시는 빗방울, 그리고 반복되는 시간 속에 더욱 진해지는 감정들. 어바웃 타임 (About Time, 2013)은 우리에게 시간을 되돌릴 수 […]

김태영, 라오스 참파삭 아브닐 초대 감독 선임… 해외 첫 도전

2002 한일월드컵 4강 신화의 중심 수비수였던 김태영 전 감독이 라오스 프로축구 무대에 진출한다. 그의 첫 해외 사령탑 도전은 라오스 1부리그의 새 구단 참파삭 아브닐 FC에서 시작된다. 참파삭 아브닐은 6월 24일 공식 발표를 통해 김태영 감독을 구단의 초대 감독으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김 감독은 오는 7월 1일부터 팀을 정식으로 지휘할 예정이다. 이번 선임은 디제이매니지먼트가 지난 4월 라오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