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18일 금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라이프 ‘7억 사기 피해자’ 장동우, 온 가족이 사기 피해자… 안타까운 스토리

‘7억 사기 피해자’ 장동우, 온 가족이 사기 피해자… 안타까운 스토리

지난 10월 22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다 컸는데 안 나가요’에서는 인피니트 멤버 장동우가 신입 출연자로 등장했다. 방송에서 장동우의 어머니는 “물가에 내놓은 아기 같다”며 아들을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장동우가 억대 사기를 당한 이야기가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장동우는 과거 자동차 구매 과정에서 인감도장을 맡긴 탓에 리스 비용만 1,600만 원, 총피해 금액이 7억 원에 달한다고 밝혀 충격을 주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장동우의 또 다른 이야기도 공개됐다. 지하철을 타고 압구정에 도착한 장동우는 한 문화센터를 방문했다.


장동우는 이곳에서 그림을 배운 지 4개월 차라며, 집이 경기도 구리임에도 불구하고 압구정 문화센터를 다니는 이유에 대해 “숙소 생활 근처였다, 투표하러 갔는데 문화센터 수업이 많더라”고 설명했다.

7억 사기 피해, 인피니티 장동우, 다 컸는데 안 나가요, 온 가족 사기 피해
(사진 출처 – MBC every1 ‘다 컸는데 안 나가요’ 방송 캡처)

센터에서 만난 어르신들은 장동우의 정체를 몰랐다가 카메라를 보고 놀랐고, 강사 역시 “연예인인지 전혀 몰랐다”며 장동우가 인피니트 멤버라는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된 에피소드를 전했다. 어르신들 역시 “연예인이 이런 곳에 다니냐?”며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장동우는 어머니의 부탁을 받아 장을 보러 나섰다. 여러 가지를 사들인 장동우는 무려 20만 원어치의 쇼핑을 했는데, 문제는 그가 차가 없는 ‘뚜벅이’였다는 점이다. 장동우는 택시도 없이 혼자서 장을 본 물건을 모두 들고 걸어가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집에 도착한 장동우에게 어머니는 “연예인은 길가다 마주치면 아는 척 하는게 좋을까 안 하는게 나을까?”라고 물었다.

7억 사기 피해, 인피니티 장동우, 다 컸는데 안 나가요, 온 가족 사기 피해
(사진 출처 – MBC every1 ‘다 컸는데 안 나가요’ 방송 캡처)


이에 하하는 “모자 눌러쓰면 모른 척하는 게 좋을 것 같다”고 답했다. 그러나 장동우는 “나는 아는 척을 선호한다 안 해서 섭섭하기보다 팬들이 인사할 수 있을 것 같다”며 “내적 친밀감이 있기 때문에 팬들과 편안하게 소통하고 싶다”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또한 장동우는 “마트 앞에서 SUV 경품 이벤트가 있길래 응모했다”며, 20만 원어치 장보기가 경품 응모를 위한 것이었음을 언급했다.


이에 어머니는 “이 XX아, 어리버리하긴”이라며 답답해했다. 장동우는 “다른 집은 사기 안 당하는 집이 있나?” 라며 언급, 모친은 “나도 3개월만 투자하라고 했다. 10년간 봉사단체로 만나 100%로 믿은 것이다.”고 사기 당한 일화를 전했다.


장동우는 가족들도 사기 피해를 입었다며 “아버지도 살아계실 생전에 안 사장님께 사기 당하지 않았나?”며 “1억 원 넘게 공장 지분 사기당하신 적이 있다. 우리 집에서 사기 안 당한 사람은 누나 둘 밖에 없다”고 털어놓았다.


이에 어머니는 “걔네는 인생 더 살아야한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다 컸는데 안 나가요’는 재정비 기간을 거쳐 내년 2025년 1월 정규편성 후 방영 예정이다.

다른기사보기

Latest articles

청춘 로맨스 ‘디어엠’, KBS 수목극으로 첫 방송

첫사랑의 기억을 자극하는 청춘 로맨스 드라마 ‘디어엠(Dear. M)’이 오는 7월 9일 KBS 2TV 수목드라마로 전파를 탄다. 그동안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신승호, 군 면제 후 군인 역할 연속… 솔직한 속내 전했다

배우 신승호가 자신을 둘러싼 군 면제 이슈에 대해 솔직한 심경을 드러냈다. 강인한 인상과 선 굵은 연기로 군인 역할을 자주 맡아온…

로또 맞아도 출근하는 남자들… 이준혁·서현우·오대환, 현실 공감 오피스물 출격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로또 1등도 출근합니다’가 이준혁, 서현우, 오대환의 현실 공감 연기 시너지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작품은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터치드, ‘어트랙션’ 콘서트 2회차 전석 매진… 페스티벌형 공연 진화

밴드 터치드(TOUCHED)가 오는 8월 개최하는 여름 단독 콘서트 ‘ATTRACTION(어트랙션)’으로 다시 한 번 뜨거운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지난 24일 진행된 예매에서…

More like this

김태영, 라오스 참파삭 아브닐 초대 감독 선임… 해외 첫 도전

2002 한일월드컵 4강 신화의 중심 수비수였던 김태영 전 감독이 라오스 프로축구 무대에 진출한다. 그의 첫 해외 사령탑 도전은 라오스 1부리그의 새 구단 참파삭 아브닐 FC에서 시작된다. 참파삭 아브닐은 6월 24일 공식 발표를 통해 김태영 감독을 구단의 초대 감독으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김 감독은 오는 7월 1일부터 팀을 정식으로 지휘할 예정이다. 이번 선임은 디제이매니지먼트가 지난 4월 라오스 […]

GS25, 치즈 더한 ‘오모리김치즈볶음면’ 출시…볶음면 시장 공략

GS25가 누적 1억 개 이상 판매된 자체 브랜드(PB) 라면 ‘오모리’ 시리즈의 여덟 번째 제품으로 ‘오모리김치즈볶음면’ 을 출시하며 국물 없는 라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이번 신제품은 오모리 시리즈 최초의 볶음면 형태로, 최근 소비 트렌드에 맞춰 출시됐다. GS25가 올해 상반기 라면 매출을 분석한 결과, 국물 없는 라면이 전체 라면 매출에서 30%를 넘어섰고, 전년 동기 대비 21.8%의 […]

LG전자, 낙관주의 전파 위한 AI 라디오 캠페인 시작

LG전자가 브랜드 메시지인 ‘라이프스 굿(Life’s Good)’의 글로벌 확산을 위해 새로운 디지털 캠페인 ‘라디오 옵티미즘(Radio Optimism, 미소를 전하는 음악 스테이션)’을 25일 공식 발표했다. 이번 캠페인은 음악이라는 보편적인 언어를 매개로 감사, 격려, 응원의 메시지를 공유하며 전 세계 소비자 간 정서적 유대감을 회복하고, 낙관적인 삶의 태도를 확산시키기 위한 시도로 기획됐다. LG전자는 특히 디지털 소셜미디어 환경에서 진정한 감정 교류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