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19일 토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인피니트 장동우 “차 딜러에 인감 맡기고 7억 사기”…노팬티 생활

(사진 출처-인피니트 장동우 인스타그램)

지난 15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 ‘다 컸는데 안 나가요’에서는 배우 박해미와 아들 황성재, 신정윤, 장동우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황성재가 어머니 박해미에 대한 존경심을 표현하며 시청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해미는 황성재에게 “빚이 15억이야, 이걸 나하고 네가 나눠서 갚아야 해, 너는 5억을 평생 갚아봐, 충분히 할 수 있어, 10억은 내가 꼭 갚고 죽을게”라고 말했다.

이에 황성재는 “그 빚의 대부분이 ‘그 사건’으로 인한 피해 보상금 때문에 생긴 거다. 우리 집에서는 금기어”라며 “엄마가 혼자 감당을 다 하셨다, 지금도 혼자 감당하고 계신다 조금씩 나아지고 있는 것을 보면 정말 대단하시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큰일을 겪고도 굳게 자신의 길을 걸어온 어머니에 대한 황성재의 마음이 그대로 전해지는 순간이었다.

(사진 출처- MBC에브리원 ‘다 컸는데 안 나가요’ 캡처)

이날 방송에 인피니트 장동우가 처음 등장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장동우는 “뭘 걸치는 것을 별로 안 좋아한다” 며 “속옷을 안 입고 지낸지가 지금 6~7년 된 것 같다. 촬영 때만 입고 평소에는 외출할 때도 안 입는다”는 ‘노팬티’ 발언으로 충격을 줬다.

또한 장동우는 20대 초반 크게 사기를 당한 경험도 털어놓았다. 장동우는 “어렸을 때라 너무 몰랐다 자동차 딜러에게 인감 도장을 맡겼었다 그랬더니 원래 금액보다 훨씬 높게 책정해서 계약서에 도장을 찍었고, 심지어 그분한테 차를 여러 번 구매했다 그래서 많이 나갈 때는 리스 비용으로 한 달에 1,600만원 정도 나갔다 피해 금액이 7억원 정도”라고 고백해 충격을 안겼다.

어릴 적 경험을 털어놓으며 장동우의 일상도 함께 그려졌다. 장동우는 외출하기 전 어머니께 볼뽀뽀를 하며 스윗하고 애교 있는 아들의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 양산을 쓰고 지하철로 문화센터에 이동하는 반전 일상으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높은 물가와 집값 상승으로 청년 2명 중 1명이 ‘캥거루족’이라는 요즘, 부모님과 함께 살아가는 스타들의 일상을 통해 솔직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하는 캥거루족 관찰기 프로그램 MBC에브리원 ‘다 컸는데 안 나가요’는 매주 화요일 저녁 8시30분에 방송된다.

다른기사보기

Latest articles

GS25, 치즈 더한 ‘오모리김치즈볶음면’ 출시…볶음면 시장 공략

GS25가 누적 1억 개 이상 판매된 자체 브랜드(PB) 라면 ‘오모리’ 시리즈의 여덟 번째 제품으로 ‘오모리김치즈볶음면’ 을 출시하며 국물 없는 라면…

비트, 14일 향 지속되는 ‘라벤더 클린 캡슐세제’ 출시

라이온코리아의 대표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가 여름철 냄새 걱정을 줄여주는 ‘라벤더 클린 캡슐세제’ 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프랑스 향료사의 150년…

더후, 한복 브랜드 단하와 협업한 ‘비첩 순환 에센스’ 한정판 출시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 과학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가 모던 한복 브랜드 ‘단하’ 와 협업한 ‘비첩 순환 에센스 X 단하’ 스페셜 패키지를…

아이클레보, 애견호텔에 펫케어 로봇청소기 ‘펫버틀러’ 협찬

로봇청소기 전문 브랜드 아이클레보가 프리미엄 애견호텔 우쭈쭈 플렉스 판교점에 자사의 반려동물 전용 로봇청소기 ‘펫버틀러 (V1000)’를 협찬했다. 이번 협찬은 스마트 펫케어…

More like this

[이주의 운세] 06월 22일~06월28일

이 운세는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며, 운명은 본인의 선택과 노력에 달려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받아들이시고, 2025년에도 건강과 행복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쥐띠 운세 – 아무리 취업에 마음이 급하다 한들 당신의 가치를 깎아내리면서까지 무리하지 말고 조금 더 여유를 가지는 것이 좋겠다. 48년생 : 가족들이 당신 뜻대로 움직여주지 않으니 화가 치밀어오른다. 그러나 화를 낼 시기는 아니니 본인을 컨트롤하는 것이 유리하겠다. […]

[ 날씨 ] 전국 장맛비…장마 소강 후 무더위 예보

25일은 활성화된 장마전선의 영향으로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가 내리는 날씨 가 이어졌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은 저기압을 동반한 장마전선이 한반도 중부를 중심으로 발달하며 많은 지역에 강수가 집중됐다. 예상 강수량은 지역에 따라 차이를 보였으며, 서울·인천·경기, 강원도, 대전·세종·충남, 충북, 대구·경북, 울릉도·독도 지역은 20~60㎜, 부산·울산·경남 지역은 20~70㎜로 비교적 많은 양의 비가 내렸다. 전북은 10~40㎜, 광주·전남은 5~30㎜, 서해5도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