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18일 금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라이프 이진호,“불법도박하느라 13억 돈 빌리고 안 갚아” BTS 지민도 당했다…연예인 피해 多

이진호,“불법도박하느라 13억 돈 빌리고 안 갚아” BTS 지민도 당했다…연예인 피해 多

(사진 출처 – 빅히트뮤직)

불법도박 사실을 고백한 코미디언 이진호가 도박 자금을 충당하기 위해 그룹 방탄소년단 (BTS) 멤버 지민 등 다수의 연예인들에게 거액을 빌린 후 갚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민의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14일 “지민에게 금전 피해가 발생한 것은 사실”이며 “지민이 차용증을 쓰고 이진호에게 돈을 빌려줬다”고 전했다.

앞서 이진호는 2022년 지민에게 “일주일만 쓰겠다”며 차용증을 쓰고 1억원을 빌린 뒤 아직 갚지 못했다고 전했다고 연예매체 텐아시아가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진호는 지민 뿐만 아니라 방송인 이수근, 가수 영탁, 하성운 등이 이진호에게 거액의 돈을 빌려주고 받지 못한 것으로 파악됐다.

이진호에게 금전 피해를 당한 사람들은 연예인 뿐만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다. 일부 방송사 임원이나 PD, 작가 등도 이진호에게 급전을 빌려주고 돌려받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진호는 이들에게 ‘부모님 일로 인해 돈이 급하다’, ‘세금을 납부해야 해서 돈이 필요하다’등의 거짓말로 돈을 빌린 후 불법 도박으로 인해 갚지 못한 것으로 전해졌다.

일부 피해자들은 이진호를 상대로 사기죄 고소 및 출연료 가압류 신청을 진행할 방침인 것으로 드러났다.

(사진 출처-이진호 인스타그램)

이진호는 자신의 SNS에 장문의 글을 올리며 불법 도박 사실을 스스로 털어놓으며 앞으로 빚을 꾸준히 갚아나갈 것을 약속했다.

한편 2005년 특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이진호는 SBS ‘웃찾사’와 MBC ‘하땅사’, tvN’코미디 빅리그’ 등을 통해 이름을 알렸다. 현재는 JTVC ‘아는 형님’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높은 인지도를 쌓기도 했다. 

다른기사보기

Latest articles

청춘 로맨스 ‘디어엠’, KBS 수목극으로 첫 방송

첫사랑의 기억을 자극하는 청춘 로맨스 드라마 ‘디어엠(Dear. M)’이 오는 7월 9일 KBS 2TV 수목드라마로 전파를 탄다. 그동안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신승호, 군 면제 후 군인 역할 연속… 솔직한 속내 전했다

배우 신승호가 자신을 둘러싼 군 면제 이슈에 대해 솔직한 심경을 드러냈다. 강인한 인상과 선 굵은 연기로 군인 역할을 자주 맡아온…

로또 맞아도 출근하는 남자들… 이준혁·서현우·오대환, 현실 공감 오피스물 출격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로또 1등도 출근합니다’가 이준혁, 서현우, 오대환의 현실 공감 연기 시너지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작품은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터치드, ‘어트랙션’ 콘서트 2회차 전석 매진… 페스티벌형 공연 진화

밴드 터치드(TOUCHED)가 오는 8월 개최하는 여름 단독 콘서트 ‘ATTRACTION(어트랙션)’으로 다시 한 번 뜨거운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지난 24일 진행된 예매에서…

More like this

[영화] 비 오는 날, 가장 사랑스러운 하루를 만드는 영화 – 어바웃 타임

비가 오면 괜스레 기분이 처질 때가 있다. 회색 하늘과 젖은 거리를 바라보며 하루가 무채색으로 흘러가는 듯한 기분. 하지만 어떤 영화는 그런 비 오는 날을 가장 완벽하고 가장 사랑스러운 기억으로 바꾸어 놓는다. 우산 속 두 사람의 미소, 머리칼을 적시는 빗방울, 그리고 반복되는 시간 속에 더욱 진해지는 감정들. 어바웃 타임 (About Time, 2013)은 우리에게 시간을 되돌릴 수 […]

청춘 로맨스 ‘디어엠’, KBS 수목극으로 첫 방송

첫사랑의 기억을 자극하는 청춘 로맨스 드라마 ‘디어엠(Dear. M)’이 오는 7월 9일 KBS 2TV 수목드라마로 전파를 탄다. 그동안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먼저 공개됐던 이 작품은 지상파 편성을 통해 더욱 폭넓은 시청자층과 만난다. ‘디어엠’은 서연대학교를 뒤흔든 익명의 고백 글, “오늘 저는 첫사랑에 빠졌습니다”라는 글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다. 고백의 주인공인 ‘M’을 찾기 위한 캠퍼스 내 핑크빛 추리와 각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