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18일 금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연예 서인국♥안재현, 술만 마시면 전화하는 사이, 신혼여행까지?

서인국♥안재현, 술만 마시면 전화하는 사이, 신혼여행까지?

월드게이 커플 서인국과 안재현이 평소에 술 마시면 전화하는 사이임을 밝히며 급기야 신혼여행까지 떠났다.

(사진 출처-서인국 채널 영상 캡쳐)

지난 26일 서인국 채널에는 ‘사실은 우정여행ㅣ안재현, 마카오 여행, 월드게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인천공항에 나타난 서인국은 제작진에게 “너네 아주 끝물을 쪽쪽 빨아먹자는거네”라며 “오늘 제목이 ‘월드게이 신혼여행?’미쳤나봐”라며 황당해하기도 했다.

곧이어 나타난 안재현과는 반갑게 인사를 나누며 자연스럽게 서로의 손과 턱을 어루만지며 “파마했어? 살빠졌네?”등의 안부인사를 나누기도 했다.

마카오 신혼 여행이 컨셉인 해당 영상은 서인국이 안재현을 위해 럭셔리한 호텔을 예약하기도 해 더욱 더 시청자들의 몰입을 높였다.

안재현은 서인국에게 “우리 비즈니스석이야?”라고 물었고 이에 서인국은 “이코노미야”라고 단답해 웃음을 주기도 했다.

이후 마카오에 도착한 안재현과 서인국은 체크인을 마치고 관광하며 관광 후에는 샴페인을 곁들인 식사를 즐겼다. 안재현은 제작진을 향해 “삐쳐서 혼자 다닌 거 풀어주려고 왔는데, 둘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은데 눈치 없이 시가 식구들이 따라온 느낌”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사진 출처-서인국 채널 영상 캡쳐)

서인국과 안재현은 밤이 되자 함께 야경도 보고 호텔 수영장에서 둘 만의 시간을 갖기도 했다. 상의를 벗어던지고 밤 수영을 즐기는 서인국에게 안재현은 “우리는 이걸 보고 아름답다고 표현하기로 했다 등이 아트”라고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제작진이 서인국에게 “안재현과는 어떤 관계냐”라고 질문하자 서인국은 웃음을 터뜨리며 “일단은 동료이자 친구이고 술만 먹으면 내게 전화 한다”며 ‘찐친’임을 인증했다.

(사진 출처-서인국 채널 영상 캡쳐)

둘은 제작진이 사전에 선물한 커플 잠옷을 맞춰 입고 메인 침대를 두고 가위바위보 대결에 나섰으며 패배한 서인국은 안재현에게 침대를 내주기도 했다.

안재현이 메인 침대, 서인국은 보조 침대에서 자기로 했으며 두 사람의 동침은 이뤄지지 않았다 이에 제작진은 ‘좋은 침대 두고 왜 그러냐’는 자막으로 시청자들의 아쉬운 마음을 대변했다.

이 날 서인국이 안재현을 위해 준비한 숙소는 팔라츠 베르사체 마카오로 명품 브랜드 베르사체에서 영감을 얻은 호텔이다. 호텔 전체가 화려한데 컨셉이 신혼 여행이기에 가장 화려한 스위트룸으로 예약했다. 

한편 서인국과 안재현은 최근 케이윌의 ‘이러지마 제발’의 후속편인 ‘내게 어울릴 이별 노래가 없어’ 뮤직비디오에서 함께 합을 맞췄다. 이로 인해 ‘월드게이’ 밈이 생겨났고 뜨거운 열풍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서인국과 안재현은 “유튜브, SNS에서 파생되는 요즘 밈 문화를 배우는 중이다 지금 둘 다 너무 신나 있고 재미있게 즐기는 상태고, 마치 아이돌 유닛 활동을 하는 중 같다”고 말하기도 했다.

다른기사보기

Latest articles

청춘 로맨스 ‘디어엠’, KBS 수목극으로 첫 방송

첫사랑의 기억을 자극하는 청춘 로맨스 드라마 ‘디어엠(Dear. M)’이 오는 7월 9일 KBS 2TV 수목드라마로 전파를 탄다. 그동안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신승호, 군 면제 후 군인 역할 연속… 솔직한 속내 전했다

배우 신승호가 자신을 둘러싼 군 면제 이슈에 대해 솔직한 심경을 드러냈다. 강인한 인상과 선 굵은 연기로 군인 역할을 자주 맡아온…

로또 맞아도 출근하는 남자들… 이준혁·서현우·오대환, 현실 공감 오피스물 출격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로또 1등도 출근합니다’가 이준혁, 서현우, 오대환의 현실 공감 연기 시너지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작품은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터치드, ‘어트랙션’ 콘서트 2회차 전석 매진… 페스티벌형 공연 진화

밴드 터치드(TOUCHED)가 오는 8월 개최하는 여름 단독 콘서트 ‘ATTRACTION(어트랙션)’으로 다시 한 번 뜨거운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지난 24일 진행된 예매에서…

More like this

김태영, 라오스 참파삭 아브닐 초대 감독 선임… 해외 첫 도전

2002 한일월드컵 4강 신화의 중심 수비수였던 김태영 전 감독이 라오스 프로축구 무대에 진출한다. 그의 첫 해외 사령탑 도전은 라오스 1부리그의 새 구단 참파삭 아브닐 FC에서 시작된다. 참파삭 아브닐은 6월 24일 공식 발표를 통해 김태영 감독을 구단의 초대 감독으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김 감독은 오는 7월 1일부터 팀을 정식으로 지휘할 예정이다. 이번 선임은 디제이매니지먼트가 지난 4월 라오스 […]

LG전자, 낙관주의 전파 위한 AI 라디오 캠페인 시작

LG전자가 브랜드 메시지인 ‘라이프스 굿(Life’s Good)’의 글로벌 확산을 위해 새로운 디지털 캠페인 ‘라디오 옵티미즘(Radio Optimism, 미소를 전하는 음악 스테이션)’을 25일 공식 발표했다. 이번 캠페인은 음악이라는 보편적인 언어를 매개로 감사, 격려, 응원의 메시지를 공유하며 전 세계 소비자 간 정서적 유대감을 회복하고, 낙관적인 삶의 태도를 확산시키기 위한 시도로 기획됐다. LG전자는 특히 디지털 소셜미디어 환경에서 진정한 감정 교류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