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18일 금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연예 이준호, 새벽 3시 도 넘은 사생팬 피해 고백, “오빠 ‘우리집’으로 오라면서요”…

이준호, 새벽 3시 도 넘은 사생팬 피해 고백, “오빠 ‘우리집’으로 오라면서요”…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사생팬 피해를 봤던 상황에 대해서 털어놓았습니다. 최근 인터뷰에서 이준호는 이러한 경험을 상세히 설명하며 팬들에게 자신의 개인 공간을 지켜줄 것을 부탁했습니다.

(사진 출처 – ‘살롱드립2’ 방송 캡쳐)

지난 24일, 이준호는 유튜브 채널 ‘TEO 태오’의 웹예능 ‘살롱드립2’에 출연해 MC 장도연과 근황 이야기를 나누며 사생팬에 관한 피해 사실에 대해 입을 열었습니다. 그는 “2PM 노래 ‘우리집’을 불렀더니 실제로 집으로 찾아온 사람들이 있었다. 새벽 3시에 벨 소리가 들리고, 공동 현관문이 아니라 내 집 앞에서 벨이 울리기도 했다. 너무 무서웠다”고 사생팬에 대한 피해와 고충을 전했습니다.

이어 이준호는 “새벽 3시에 자다가 일어났는데 너무 무섭더라. 인터폰을 들고 ‘누구냐’고 목소리를 바꿔서 물어봤다”며 “준호 집인데 ‘도연이 집 아니에요?’라고 물어보는 식이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이에 MC 장도연은 “소름이 돋는다”며 공감을 표했습니다.

이러한 에피소드는 이준호의 높은 인기와 그에 따른 사생활 침해의 위험성을 보여줍니다. 팬들은 그의 개인 시간을 존중할 필요가 있으며, 이에 대해 이준호도 공개적으로 강조하고 있습니다. 연예인의 삶이 늘 화려해 보이지만, 그 이면에는 사생활을 지키고자 하는 고민과 어려움이 존재한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준호의 경고는 팬들에게 경각심을 일깨워 줄 것입니다.

한편, 이준호는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캐셔로’에서 강상웅 역을 맡아 새로운 연기 변신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이 작품에서 그는 손에 쥔 캐시만큼 힘이 세지는 초능력을 가진 평범한 공무원으로 변신해, 월급을 털어 세상을 구하는 흙수저 슈퍼히어로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이번 작품은 그의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한층 더 넓힐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준호의 새로운 변신이 기대됩니다.

또한, 이준호는 최근 다양한 배역을 소화하며 연기력의 폭을 넓히고 있습니다. 그는 “왕이나 금수저 배역이 편하다”며, “지금은 다시 현실적인 캐릭터를 하고 있다. 배역에 따라 MBTI가 바뀌는 것 같다”고 웃으며 말했습니다. 그의 이러한 연기 열정은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이준호의 열정은 계속됩니다.

(사진 출처-살동드립2 방송 캡쳐)

지난 24일 이준호는 유튜브 채널 ‘TEO 태오’의 웹예능 ‘살롱드립2’에 출연해 장도연과 근황 이야기를 나누며 사생팬에 관한 피해 사실에 대해 입을 열었다.

2PM노래 ‘우리집’을 불렀더니 실제로 집으로 찾아온 사람들이 있었다 새벽 3시에 벨 소리가 막 들리고 공동 현관문이 아니라 내 집 앞에서 벨이 울리기도 했다 너무 무서웠다”고 사생팬에 대한 피해와 고충을 전했다.

이어 “새벽 3시에 자다가 일어났는데 너무 무섭더라 인터폰을 들고 ‘누구냐’고 목소리를 바꿔서 물어봤다”며 “준호 집인데 ’도연이집 아니에요?’라고 물어보는 식이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에 MC장도연은 “소름이 돋는다”며 공감을 표하기도 했다.

(사진 출처-살동드립2 방송 캡쳐)

이준호는 최근 한 방송에서 사생팬과 관련된 놀라운 경험을 털어놓았습니다. 그는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기 직전에 ‘오빠‘라는 소리가 들렸다. 현관문 앞에 놓인 음료수 박스에 사생팬이 앉아있었다”며 당시의 당황스러웠던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이준호는 이어 “집이 너무 소중하다. 집에서는 혼자만 있고 싶고, 우리 집에는 저만 간다”며 자신의 사생활에 대한 확고한 생각을 전했습니다. 이러한 발언을 통해 그는 팬들에게 자신의 개인 공간을 지켜줄 것을 부탁하고, 사생활 보호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이러한 에피소드는 이준호의 높은 인기와 그에 따른 사생활 침해의 위험성을 보여줍니다. 팬들은 그의 개인 시간을 존중할 필요가 있으며, 이에 대해 이준호도 공개적으로 강조하고 있습니다. 연예인의 삶이 늘 화려해 보이지만, 그 이면에는 사생활을 지키고자 하는 고민과 어려움이 존재한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한편, 이준호는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캐셔로’에서 강상웅 역을 맡아 새로운 연기 변신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이 작품에서 그는 손에 쥔 캐시만큼 힘이 세지는 초능력을 가진 평범한 공무원으로 변신해, 월급을 털어 세상을 구하는 흙수저 슈퍼히어로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이번 작품은 그의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한층 더 넓힐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이준호는 최근 다양한 배역을 소화하며 연기력의 폭을 넓히고 있습니다. 그는 “왕이나 금수저 배역이 편하다”며, “지금은 다시 현실적인 캐릭터를 하고 있다. 배역에 따라 MBTI가 바뀌는 것 같다”고 웃으며 말했습니다. 그의 연기에 대한 열정과 노력은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다른기사보기

Latest articles

청춘 로맨스 ‘디어엠’, KBS 수목극으로 첫 방송

첫사랑의 기억을 자극하는 청춘 로맨스 드라마 ‘디어엠(Dear. M)’이 오는 7월 9일 KBS 2TV 수목드라마로 전파를 탄다. 그동안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신승호, 군 면제 후 군인 역할 연속… 솔직한 속내 전했다

배우 신승호가 자신을 둘러싼 군 면제 이슈에 대해 솔직한 심경을 드러냈다. 강인한 인상과 선 굵은 연기로 군인 역할을 자주 맡아온…

로또 맞아도 출근하는 남자들… 이준혁·서현우·오대환, 현실 공감 오피스물 출격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로또 1등도 출근합니다’가 이준혁, 서현우, 오대환의 현실 공감 연기 시너지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작품은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터치드, ‘어트랙션’ 콘서트 2회차 전석 매진… 페스티벌형 공연 진화

밴드 터치드(TOUCHED)가 오는 8월 개최하는 여름 단독 콘서트 ‘ATTRACTION(어트랙션)’으로 다시 한 번 뜨거운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지난 24일 진행된 예매에서…

More like this

LG전자, 낙관주의 전파 위한 AI 라디오 캠페인 시작

LG전자가 브랜드 메시지인 ‘라이프스 굿(Life’s Good)’의 글로벌 확산을 위해 새로운 디지털 캠페인 ‘라디오 옵티미즘(Radio Optimism, 미소를 전하는 음악 스테이션)’을 25일 공식 발표했다. 이번 캠페인은 음악이라는 보편적인 언어를 매개로 감사, 격려, 응원의 메시지를 공유하며 전 세계 소비자 간 정서적 유대감을 회복하고, 낙관적인 삶의 태도를 확산시키기 위한 시도로 기획됐다. LG전자는 특히 디지털 소셜미디어 환경에서 진정한 감정 교류가 […]

김태영, 라오스 참파삭 아브닐 초대 감독 선임… 해외 첫 도전

2002 한일월드컵 4강 신화의 중심 수비수였던 김태영 전 감독이 라오스 프로축구 무대에 진출한다. 그의 첫 해외 사령탑 도전은 라오스 1부리그의 새 구단 참파삭 아브닐 FC에서 시작된다. 참파삭 아브닐은 6월 24일 공식 발표를 통해 김태영 감독을 구단의 초대 감독으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김 감독은 오는 7월 1일부터 팀을 정식으로 지휘할 예정이다. 이번 선임은 디제이매니지먼트가 지난 4월 라오스 […]

GS25, 치즈 더한 ‘오모리김치즈볶음면’ 출시…볶음면 시장 공략

GS25가 누적 1억 개 이상 판매된 자체 브랜드(PB) 라면 ‘오모리’ 시리즈의 여덟 번째 제품으로 ‘오모리김치즈볶음면’ 을 출시하며 국물 없는 라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이번 신제품은 오모리 시리즈 최초의 볶음면 형태로, 최근 소비 트렌드에 맞춰 출시됐다. GS25가 올해 상반기 라면 매출을 분석한 결과, 국물 없는 라면이 전체 라면 매출에서 30%를 넘어섰고, 전년 동기 대비 21.8%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