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18일 금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연예 ‘동상이몽2’ 장수원, 연상 아내 출산 앞두고 술 약속 갈등…

‘동상이몽2’ 장수원, 연상 아내 출산 앞두고 술 약속 갈등…

(사진 출처-SBS 동상이몽2 방송 캡쳐)

지난 23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는 새로운 운명 부부로 장수원, 지상은 부부가 출연해 출산 전 근황을 전했다.

그룹 젝스키스 출신 장수원은 아내와 한 살 차이로 아내가 한 살 위다. 장수원은 ”가수 활동을 하다 운명의 짝꿍을 만나 2021년 결혼했다”고 밝혔다. 장수원의 아내인 지상은은 ‘24년 차 스타일리스트’로 당대 최고 가수와 배우들을 담당했고 최강의 닮은 꼴로 누리꾼들의 주목을 끌기도 했다.

두 사람은 이달 9일 첫 딸을 출산했다. 올래 46세인 아내 지상은은 “시험관으로 어렵게 얻었다 8번 시도했는데 잘 안되더라 포기하려 했는데 ‘따랑이’가 찾아와줬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지혜는 “노산계의 새 역사를 썼다”고 응원했으며 장수원은 “아내 배가 주사를 놓을 수 없을 정도로 거의 다 멍이었다 정말 고생했다”며 아내 지상은에 대한 미안함과 사랑을 표현했다.

이후 동상이몽 2에서 두 사람의 결혼 생활이 공개됐다. 출산 7일 전 촬영한 집에는 아기용품으로 가득했으며 “아이에게 안 좋다는 건 전부 다 안 했다 딸이 너무 소중해 전부 참을 수 있었다”며 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나 장수원은 최근 매일 술을 마신다며 “이달부터 아기가 태어나면 아내와 같이 아기를 봐야 하지 않냐 출산 선배들이 최대한 즐기라더라’라고 덧붙여 철부지의 남편 보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 외에도 장수원은 아이 교육관에 대해 “던져놓으면 잘 자랄 것”이라고 밝혔으며 아내 지상은은 “요즘은 안 그렇다”고 답답해했다. 아이 교육뿐만 아니라 혼인신고에 대한 부분에서도 두 사람의 받아들이는 감정 차이는 컸다.

(사진 출처-SBS 동상이몽2 방송 캡쳐)

결혼 4년만에 혼인신고를 하게 됐다는 아내 지상은은”하고 싶은 생각이 있었는데 남편이 계속 미뤘다”며 설레는 모습을 보였으나 장수원은 “혼인신고 의미가 크게 와 닿지 않는다 신날 일인가 싶다”고 말했다. 이 후 장수원은 뒤늦게 신분증을 안 가지고 왔다는 것을 알게 됐고 아내에게 “아직 혼인신고 할 때가 아닌가 보다”라고 농담해 모두를 경악하게 했다. 장수원은 그 이후에도 혼인신고 서류 등록에 일주일이 걸린다고 하자 “일주일 안에 번복해도 되냐“는 질문을 해 지상은을 서운하게 했다.

(사진 출처-SBS 동상이몽2 방송 캡쳐)

출산을 일주일을 앞두고 장수원은 우여곡절 혼인신고 후에 저녁식사 자리에 위너 진우와 함께 절친들을 불러 술자리를 가졌다. 아내 지상은은 “배가 당긴다”고 말했으나 장수원은 “힘들면 먼저 올라가서 쉬고 있어라”라고 답했고 결국 아내 지상을 홀로 집에 보냈다.

이후 장수원은 11시에 집에 도착했으며 “나는 이제 10월부터 술은 없다”면서 또 약속을 잡아 아내 지상은이 극대노하게 했다.

이들 부부가 출연하는 ‘동상이몽2’는 저녁 10시 10분 SB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른기사보기

Latest articles

청춘 로맨스 ‘디어엠’, KBS 수목극으로 첫 방송

첫사랑의 기억을 자극하는 청춘 로맨스 드라마 ‘디어엠(Dear. M)’이 오는 7월 9일 KBS 2TV 수목드라마로 전파를 탄다. 그동안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신승호, 군 면제 후 군인 역할 연속… 솔직한 속내 전했다

배우 신승호가 자신을 둘러싼 군 면제 이슈에 대해 솔직한 심경을 드러냈다. 강인한 인상과 선 굵은 연기로 군인 역할을 자주 맡아온…

로또 맞아도 출근하는 남자들… 이준혁·서현우·오대환, 현실 공감 오피스물 출격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로또 1등도 출근합니다’가 이준혁, 서현우, 오대환의 현실 공감 연기 시너지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작품은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터치드, ‘어트랙션’ 콘서트 2회차 전석 매진… 페스티벌형 공연 진화

밴드 터치드(TOUCHED)가 오는 8월 개최하는 여름 단독 콘서트 ‘ATTRACTION(어트랙션)’으로 다시 한 번 뜨거운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지난 24일 진행된 예매에서…

More like this

미국 폭염 도로 뒤틀림에 차량 허공에 붕…뉴욕 137년 만의 최고 기온

미국 전역에 폭염 이 이어지면서 아스팔트 도로가 팽창해 차량이 공중으로 튀어 오르는 사고가 발생했다. 현지 언론 뉴욕포스트에 따르면, 지난 22일(현지시간) 미주리주 케이프지라도의 한 도로에서 앨버트 블랙웰 씨가 차량 블랙박스로 아스팔트가 솟구치는 장면을 포착했다. 당시 영상에는 달리던 은색 차량이 갑자기 솟아오른 도로 위로 튀어 올랐다가 도로 위에 착지하는 모습이 생생하게 담겼다. 뒤따르던 파란색 차량은 브레이크를 밟은 […]

[ 날씨 ] 전국 장맛비…장마 소강 후 무더위 예보

25일은 활성화된 장마전선의 영향으로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가 내리는 날씨 가 이어졌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은 저기압을 동반한 장마전선이 한반도 중부를 중심으로 발달하며 많은 지역에 강수가 집중됐다. 예상 강수량은 지역에 따라 차이를 보였으며, 서울·인천·경기, 강원도, 대전·세종·충남, 충북, 대구·경북, 울릉도·독도 지역은 20~60㎜, 부산·울산·경남 지역은 20~70㎜로 비교적 많은 양의 비가 내렸다. 전북은 10~40㎜, 광주·전남은 5~30㎜, 서해5도는 […]

청춘 로맨스 ‘디어엠’, KBS 수목극으로 첫 방송

첫사랑의 기억을 자극하는 청춘 로맨스 드라마 ‘디어엠(Dear. M)’이 오는 7월 9일 KBS 2TV 수목드라마로 전파를 탄다. 그동안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먼저 공개됐던 이 작품은 지상파 편성을 통해 더욱 폭넓은 시청자층과 만난다. ‘디어엠’은 서연대학교를 뒤흔든 익명의 고백 글, “오늘 저는 첫사랑에 빠졌습니다”라는 글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다. 고백의 주인공인 ‘M’을 찾기 위한 캠퍼스 내 핑크빛 추리와 각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