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18일 금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연예 최준석♥어효인 2차 대전 ‘치킨 한마리 때문에’ 부부상담에도 갈등 폭발

최준석♥어효인 2차 대전 ‘치킨 한마리 때문에’ 부부상담에도 갈등 폭발

지난 22일 방송 된 MBN 예능프로그램 ‘한 번쯤 이혼할 결심’에서는 부부 심리 상담소를 찾은 결혼 14년 차 최준석, 어효인이 출연했다.

최준석, 어효인은 생각 차이를 좁이지 못한 상태로 부부상담에도 불구하고 다시 점화된 둘의 갈등이 전파됐다.

(사진 출처-‘한 번쯤 이혼할 결심’ 방송화면 캡쳐)

이날 최준석은 야구 교실에 출근하여 1599원뿐인 자신의 통장 잔고를 보며 깊은 한숨을 내쉬었다. 그는 야구 수업이 끝난 후 수강생에게 자신이 가지고 있던 배트를 하나 꺼내 보이며 “그거 별로 안 좋은 거니까 이 방망이 한번 잡아봐라”라며 구매를 권유했다. 또한 “내가 싸게 해줄게”라고 덧붙이며 실랑이 끝에 25만원짜리 야구 배트와 장갑까지 13만원에 판매 했다.

아내 어효인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한 달에 얼마씩 (최준석에게 용돈을) 주지는 않는다 그때 그때 필요할 때 계좌로 현금을 송금해주고 있다 제가 보내주는 돈은 20만원이 채 안 되는 것 같다”고 전했다.

최준석은 야구 배트와 장갑을 판매해 치킨을 구매해서 귀가했으나 이는 부부 싸움의 시발점이 됐다. 식비를 아끼기로 한 상황에 상의도 없이 치킨을 구매했기 때문. 어효인은 피곤한 몸으로 애써 차리고 있던 저녁 식사 준비를 중단했다.

어효인은 “저녁 식사로 소포기 포케 해먹으려고 이미 소고기 다 구워놨는데 안 먹을 거야”라고 물어보았다. 이에 최준석은”치킨 사왔다 오늘 장비 팔아서 기분이 좋아서 아이들과 치킨 같이 먹으려고 사온 거다 일부러 돈 아끼려고 배달도 안하고 포장해 왔다”고 말했다.

그러자 어효인은 “엊그제 치킨 먹었잖아 그거 살 때 내 생각은 안 났어?”라고 이전에 치킨 때문에 발생한 부부 싸움을 언급했다. 이에 최준석은 “오늘 아침부터 네 기분 맞춰주려고 나도 노력 많이 했잖아 식비 타령만 하지 말고 좀 이해해주면 안되냐”며 “이거 하나 정도는 살 수 있지 않냐”라고 반박했다.

(사진 출처-‘한 번쯤 이혼할 결심’ 방송화면 캡쳐)

차가운 분위기 속에서 최준석은 “해도 너무 하네 정말 안되겠다”라며 한숨을 쉬었고 어효인은 “하고 싶은 말, 끝까지 하라 내가 기다리는 ‘그말’해라”라고 외치며 간접적으로 이혼을 언급했다. 이에 폭발한 최준석은 끝내 자리를 박차고 집을 나가버렸다.

심각한 둘의 상황에 스튜디오 패널들도 숙연해졌다. 두 사람이 갈등을 이겨낼 수 있을지에 대한 관심이 쏠렸다.

앞서 최준석은 35억원의 계약금을 받았던 2013년 지인에게 20억원의 건물 사기를 당했다고 밝혔다. 최준석은 1983년생으로 지난 2011년 승무원 어효인과 결혼했다. 두 사람은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으며 최준석은 2019년 현역 은퇴했다.

한편 ‘한 번쯤 이혼할 결심’은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MBN에서 방송된다.

다른기사보기

Latest articles

청춘 로맨스 ‘디어엠’, KBS 수목극으로 첫 방송

첫사랑의 기억을 자극하는 청춘 로맨스 드라마 ‘디어엠(Dear. M)’이 오는 7월 9일 KBS 2TV 수목드라마로 전파를 탄다. 그동안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신승호, 군 면제 후 군인 역할 연속… 솔직한 속내 전했다

배우 신승호가 자신을 둘러싼 군 면제 이슈에 대해 솔직한 심경을 드러냈다. 강인한 인상과 선 굵은 연기로 군인 역할을 자주 맡아온…

로또 맞아도 출근하는 남자들… 이준혁·서현우·오대환, 현실 공감 오피스물 출격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로또 1등도 출근합니다’가 이준혁, 서현우, 오대환의 현실 공감 연기 시너지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작품은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터치드, ‘어트랙션’ 콘서트 2회차 전석 매진… 페스티벌형 공연 진화

밴드 터치드(TOUCHED)가 오는 8월 개최하는 여름 단독 콘서트 ‘ATTRACTION(어트랙션)’으로 다시 한 번 뜨거운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지난 24일 진행된 예매에서…

More like this

[영화] 비 오는 날, 가장 사랑스러운 하루를 만드는 영화 – 어바웃 타임

비가 오면 괜스레 기분이 처질 때가 있다. 회색 하늘과 젖은 거리를 바라보며 하루가 무채색으로 흘러가는 듯한 기분. 하지만 어떤 영화는 그런 비 오는 날을 가장 완벽하고 가장 사랑스러운 기억으로 바꾸어 놓는다. 우산 속 두 사람의 미소, 머리칼을 적시는 빗방울, 그리고 반복되는 시간 속에 더욱 진해지는 감정들. 어바웃 타임 (About Time, 2013)은 우리에게 시간을 되돌릴 수 […]

미국 폭염 도로 뒤틀림에 차량 허공에 붕…뉴욕 137년 만의 최고 기온

미국 전역에 폭염 이 이어지면서 아스팔트 도로가 팽창해 차량이 공중으로 튀어 오르는 사고가 발생했다. 현지 언론 뉴욕포스트에 따르면, 지난 22일(현지시간) 미주리주 케이프지라도의 한 도로에서 앨버트 블랙웰 씨가 차량 블랙박스로 아스팔트가 솟구치는 장면을 포착했다. 당시 영상에는 달리던 은색 차량이 갑자기 솟아오른 도로 위로 튀어 올랐다가 도로 위에 착지하는 모습이 생생하게 담겼다. 뒤따르던 파란색 차량은 브레이크를 밟은 […]

[ 날씨 ] 전국 장맛비…장마 소강 후 무더위 예보

25일은 활성화된 장마전선의 영향으로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가 내리는 날씨 가 이어졌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은 저기압을 동반한 장마전선이 한반도 중부를 중심으로 발달하며 많은 지역에 강수가 집중됐다. 예상 강수량은 지역에 따라 차이를 보였으며, 서울·인천·경기, 강원도, 대전·세종·충남, 충북, 대구·경북, 울릉도·독도 지역은 20~60㎜, 부산·울산·경남 지역은 20~70㎜로 비교적 많은 양의 비가 내렸다. 전북은 10~40㎜, 광주·전남은 5~30㎜, 서해5도는 […]